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메가커피(메가MGC커피) 딸기라떼 & 흑당라떼 리얼 맛 후기(가격 칼로리 영양)

by 롤쓰 2024. 6. 21.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자주 먹었는데 요즘에는 달달하고 시원한 라떼를 즐겨마시는데요. 오늘은 메가커피(메가MGC커피)의 딸기라떼와 흑당라떼 관련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커피류를 잘 안 드시는 분은 딸기라떼를 주로 먹는 것 같던데요. 버블 등 펄이 싫은 사람은 또 그냥 흑당라떼를 주문하고요. 아무튼 두 개의 달달한 음료에 대한 가격, 음료 량, 칼로리, 영양정보 등 이모저모와 실제 맛은 어떤지 리얼 맛 후기를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메가MGC커피 딸기라떼 흑당라떼

 

1. 딸기라떼와 흑당라떼의 가격

메가커피는 중저가 카페로서 스타벅스 급 커피숍보다 가격이 꽤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이 없는데요. 라떼 종류나 마실만한 음료의 가격도 스타벅스는 6000원 이상의 가격인데 메가MGC커피는 3000원대로 아주 싸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으니 적당히 음료의 맛도 즐기면서 가격도 합리적이고 게다가 할인 쿠폰 제도도 있으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 정말 괜찮습니다. 음료를 10번 먹으면서 전화번호로 적립하면 2000원 정도 할인해 주는 음료쿠폰을 주니까 도움이 되고 좋습니다. 딸기라떼와 흑당라떼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딸기라떼  3700원
  • 흑당라떼  3300원

 

2. 딸기라떼 칼로리, 음료 량, 영양정보

메가커피 딸기라떼

딸기라떼 1회 제공량인 한잔의 칼로리는 366.4kcal입니다. 요즘에는 스테비아로 옵션을 조정해서 먹는 분들도 있던데 칼로리를 더 낮출 수 있겠네요. 딸기라떼 음료의 사이즈는 20oz로 구글에 검색해 보니 정확하게 591.471 밀리미터인데요. 대략 600ml 정도 됩니다. 가격 대비 넉넉한 양입니다.

 

영양정보를 찾아보니 포화지방 3.0g, 당류 47.3g, 나트륨 50.0mg, 단백질 5.8g, 카페인 0.0mg라고 쓰여 있습니다. 당류가 꽤 있고 딸기라떼라서 카페인이 제로로 깔끔합니다.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은 달달한 딸기라떼를 먹으면 좋죠. 알레르기 성분으로 우유가 있네요.

 

 

 

 

3. 딸기라떼 리얼 맛 후기 및 꿀팁옵션

딸기라떼 과육

딸기라떼는 딸기의 새콤하면서 달콤한 과육을 즐길 수 있어 좋은데요. 산뜻하고 달콤하며 풍부하게 느껴지는 딸기라떼의 맛은 우유와 딸기의 어우러진 만남으로 부드러움이 가득한 느낌이 좋습니다. 꾸준하게 잘 나가는 스테디셀러 음료로서 카페인도 없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서 덥거나 목마를 때 마시기 딱 좋습니다.

 

딸기라떼 위에 우유부분

실제 먹어보면 과육의 과즙과 빨대로 쭉 올라오는 딸기가 입안에서 씹히면서 우유의 부드러운 맛이 느껴지는데요. 음료의 달콤함이 합쳐져서 정말 맛있습니다. 처음 주문하면 우유가 위에 있고 밑바닥에 딸기 과육이 깔려있어서 잘 섞어주면서 마시면 달달하고 상큼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그냥 마시면 윗부분은 우유 맛만 나는 음료입니다. 아래쪽의 딸기와 잘 섞어서 딸기의 과즙을 함께 맛보면 산뜻한 향과 달콤함이 꽤 맛있습니다.

 

딸기라떼 섞은 후
▲ 딸기라떼 과육과 섞은 모습

아쉬운 점은 각 매장의 딸기라떼를 제조해 주는 사람마다 약간의 맛의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떤 매장은 딸기라떼의 맛이 약간 밍밍하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찐하지 않고 과즙도 별로고 맛이 살짝 떨어지기도 하더라고요. 만드는 사람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의 매장이 퀄리티 있고 달콤하게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딸기라떼를 다르게 즐기는 꿀팁옵션이 있는데요. 주문할 때 꿀팁옵션이라고 700원을 추가하면 연유 변경 옵션으로 살짝 연유맛이 난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맛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오리지널을 좋아해서 추가금액이 발생하니 참고만 하세요.

 

3. 흑당라떼 칼로리, 음료 량, 영양정보

메가커피 흑당라떼

흑당라떼 한잔인 1회 제공량의 칼로리는 322.0kcal입니다. 아주 달콤하면서 고유의 향과 달달함이 있는데요. 흑당라떼의 칼로리가 딸기라떼보다 덜 나가네요. 아무래도 딸기라떼는 과육의 칼로리 때문에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흑당라떼의 One Size 제공량은 20oz로 딸기라떼와 마찬가지고 대량 600ml 정도인데요. 정확한 음료의 량은 591.471 밀리미터입니다.

 

영양정보를 참고해 보면 포화지방 5.2g, 당류 33.6g, 나트륨 107.6mg, 단백질 8.3g, 카페인 0.0mg이 들어 있습니다. 딸기라떼는 40g이 넘는 당류인데 이건 30g 초반이네요. 그래도 달달함은 뒤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딸기라떼보다 나트륨은 두 배네요. 카페인이 없어서 괜찮은데요. 이것의 함량이 덜한 음료를 찾아 마셔야 할 때는 좋은 것 같네요. 가끔 다른 카페에 가면 흑당이 들어간 라떼인데 카페인이 있는 음료를 파는 곳도 있더라고요.

 

흑당버블라떼와 다르게 알갱이인 버블 펄이 없어서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기에 개인적으로 이 음료를 선호합니다. 그런데 왜 칼로리는 흑당버블라떼가 320.3kcal로 덜 나가는지 모르겠네요. 버블이 들어가면 음료의 양이 적어지는 것 아닌가 싶네요.

 

 

 

 

4. 흑당라떼의 리얼 맛 후기

흑당라떼 모리셔스 흑당

모리셔스 흑당으로 만들어져서 진한 달콤함과 흑당 특유의 향과 맛이 깊게 느껴지는데요. 부드러운 흑당라떼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유의 부드러운 맛과 강한 달콤함이 조화롭게 되어서 시원하고 달달한 맛에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냥 달콤하게 만든 흑설탕 우유로 보면 안 되는 것 같네요. 퀄리티 좋고 모리셔스 흑당이라는 고급진 느낌이 좋습니다. 맛도 좋고요. 음료의 색을 보면 달콤하고 진한 카라멜이 들어간 것처럼 보이는데 진한 흑당이 컵 전체에 묻어서 잘 섞어주면 아주 달달하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흑당라떼 위에 우유

직접 먹어보면 흑당라떼의 찐하고 리얼한 맛을 즐길 수 있는데요. 우유의 부드러움과 깊이 있어 보이는 흑당의 달콤한 맛이 갈증과 답답함을 확 날려주는 것 같아 좋습니다. 주문하자마자 비주얼적으로 상당히 달콤할 것 같아 보이는데요. 처음 주문하면 보이는 흑당 시럽의 모습이 인상적으로 느껴집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바닥에 깔려있는 모리셔스 흑당의 시럽을 꽤 잘 섞어줘야 한다는 점이네요. 음료를 받자마자 찐하고 달콤하게 먹으려고 휘휘 한 참 저어서 먹어야 되니까 좀 귀찮음?이 있네요. 하지만 다 젓고 나서 한 모금 마셨을 때의 달달함은 최고입니다.

 

흑당라떼 섞은 후
▲ 흑당라떼 모리셔스 흑당과 섞은 후 모습

메가커피 흑당라떼는 딸기라떼와 다르게 어느 매장에서나 균일하고 맛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따로 과육이 들어있는 것도 아니고 모리셔스 흑당만 넣으면 되기에 충분한 양의 시럽이 들어간다면 누구나 맛있게 잘 저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마무리

날이 더울 때나 목이 마를 때 시원하게 라떼 한 잔 하면 기분이 좋은데요. 가까운 메가커피 매장에서 시원한 딸기라떼와 흑당라떼의 달달함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메가MGC커피의 딸기라떼와 흑당라떼는 기본기가 확실하게 갖춰진 괜찮은 맛에 가격도 스타벅스 급 카페보다 훨씬 저렴해서 나름대로의 장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메가커피에서 꾸준히 쿠폰을 적립하며 음료를 마시면 저렴하게 할인 받아 사 먹을 수 있는 찬스가 옵니다. 전화번호 등록만 하면되서 편하네요. 메가커피에서 먹을만한 디저트도 꽤 있는 것 같습니다. 글라사떼, 누네띠네, 허니와앙슈나 햄앤치즈샌드 등 맛이 괜찮으니 다음 글을 참고하시고 구매를 고려해보세요. 요즘에는 밖에 돌아다니다가 출출할 때 편의점 즉석라면을 즐긴 후 메가커피에서 한 잔하는데 좋더라고요. 즉석 라면 기계도 편하고 맛있더라고요. 아래의 글을 참조해보세요. 그리고 돌아오셔서 밑에 메가커피 쿠폰 이벤트 정보도 한 번 보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메가MGC커피 이벤트 쿠폰 정보

메가커피 라떼는 4000원이 넘지 않는 가격이고 쿠폰 할인이나 통신사 할인 제도(쿠폰) 등 여러 가지 혜택도 종종 있으니까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최근에 보니 KT에서 멤버십 포인트 차감 1000으로 천 원 할인하는 쿠폰도 주더라고요. 결제할 때 쿠폰 제시를 하니까 할인도 되고 좋더라고요.

 

 

 

지금까지 메가커피(메가MGC커피) 딸기라떼 그리고 흑당라떼 맛과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른 라떼와 비교해서도 괜찮은 것 같고 가격도 싸고 이벤트 쿠폰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고 여러모로 사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쇼핑이나 놀러 갈 때 메가커피부터 어디 있나 찾게 되는데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지겹다면 달콤하고 시원하게 라떼를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