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세븐일레븐 아이스 아메리카노 900원 반값 카카오페이 머니 혜택 후기

by 롤쓰 2023. 6. 8.

이제 더워져서 시원하게 편의점 커피 한잔이 생각나는 날씨입니다. 메가커피 같은 커피숍보다 더 저렴하게 세븐일레븐에서 아이스 전품목 할인해서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하는데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반값인 900원에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만 하면 먹을 수 있는 혜택이 있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커피 사이즈나 실물은 어떤지와 세븐일레븐 카카오페이 관련 혜택도 알아보겠습니다.

 

 

밖에서 세븐일레븐을 보면 대부분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900원이라고 광고가 붙어있을 것입니다. 저도 그걸 보고 들어갔는데요. 다행히 카카오페이 머니 앱을 설치해 놓고 카카오뱅크도 연결해 놔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900원을 결제하면 바로 커피 컵으로 에코얼음컵 레귤러 사이즈를 주는데요. 환경을 생각하는 종이를 이용한 컵이라 괜찮네요. 흰색에 초록색이 포인트로 귀여운 곰그림과 SAVE EARTH 글자가 인상적입니다.

세븐일레븐 반값 9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에코얼음컵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바코드

 

세븐일레븐 카카오페이 결제 실패 및 반값 커피 할인

우선 결제 시 카카오페이 앱을 실행해서 바코드를 제시하면 되는데요. 카카오뱅크와 연동되었다면 페이 머니가 0원 있더라도 카뱅의 돈이 자동으로 만원 단위로 충전되어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저는 처음에 잘 못 제시해서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하는 바람에 취소하고 다시 결제했습니다. 카카오페이 머니로만 결제 할인 적용이 되고 카카오페이 머니카드 등 이외의 결제수단은 해당 안됩니다. 1300원인 초코에몽과 함께 구매했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900원만 받으니 딱 2200원만 결제해서 싸니까 혜택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세븐일레븐 반값 900원 커피 에코얼음컵 뚜껑

세븐카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를 주문했지만 라지 사이즈나 그란데를 먹어도 반값이라 좋고 아이스 카페라떼와 아이스 바닐라라떼도 반값에 구매할 수 있어서 달달한 것을 골라 먹어도 됩니다. 특히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구매 시 헤이즐넛향 시럽도 줍니다. 달라고 해야 주는 것 같네요.

 

 

할인 한도는 1회 결제당 5천원까지 되고 일부 특수매장 및 세븐앱의 예약주문 및 판매 건 등은 할인 불가입니다. 구매하면 냉장고에서 에코얼음컵을 꺼내서 커피 머신 버튼을 눌러 받으면 됩니다. 종이 뚜껑이 가볍게 열려 좋네요.

 

세븐일레븐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반값 구매 후 커피 모습

에코컵 안에 얼음이 가득 들어 있는데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은 일반 카페랑 다를 것 없이 먹을만한 수준입니다. 얼음이 있으니 시원하고 커피향도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라 좋네요. 단돈 900원에 카카오페이 머니로 먹을 수 있어 좋은데요. 또 하나의 혜택이 있다면 세븐일레븐에서 카카오페이 앱으로 결제 시 적립한도 없이 페이포인트를 준다는 점입니다. 6월 30일까지 결제 금액의 0.5%를 횟수 제한 없이 페이포인트가 즉시 적립이 됩니다.

 

지금 진행 중인 세븐일레븐 카드/페이 행사를 모아보거나 할인쿠폰 증정 행사를 미리 알아보고 혜택 받아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앱을 설치하면 미리 할인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카카오페이 머니뿐만 아니라 다른 페이도 도시락 가격할인 것도 하니 한 번 앱에 들어가 이벤트를 보는 것도 좋겠네요.

 

세븐일레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바로 커피 머신에서 받아서 에코얼음컵에 먹으니 시원하고 깔끔한 맛에 세븐카페답게 일반 커피숍에서 먹는 것 같이 느낌이 좋네요. 요즘 편의점에서도 커피 퀄리티 수준이 좋아서 먹을만합니다. 편의점에 가면 조지아 커피나 오리진 커피를 사 먹기도 했는데 굳이 그럴 필요 없이 카카오페이 머니 반값 할인으로 세븐일레븐 커피를 먹으니 싸고 좋습니다. 먹고 나서 초코에몽으로 마무리하니 갈증도 날리고 달달하니 괜찮네요.

 

 

요즘 물가도 비싼데 세븐일레븐 아이스 아메리카노 900원 반값 구매는 정말 싼 것 같습니다. 카카오페이 머니 포인트 혜택도 받으니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