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가격, 맛 후기(캐시워크 구매)

by 롤쓰 2021. 12. 10.

스타벅스에서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을 캐시워크로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이 초코 음료는 편의점에 파는 것과 뭐가 다른지 궁금했었는데요. 가격, 칼로리와 맛에 대한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구매하기

스타벅스 앱 오더 메뉴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스타벅스 앱 오더 메뉴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가격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의 가격은 톨 5,300원, 그란데 5,800원, 벤티 6,300원입니다. 시그니처 핫 초콜릿도 같은 가격이고 숏 4,800원만 추가되었네요. 저는 초코를 시원하게 먹는 게 맛있더라고요. 이 것을 스타벅스 앱을 통해 캐시워크 쿠폰으로 구매해봤는데요.

 

주문하기 (퍼스널 옵션)

스타벅스 앱의 사이렌 오더나 매장에서 주문할 때 디테일하게 원하는 것을 정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주문하기 전에도 스타벅스 앱의 'Order'에서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을 고른 후 주문하기를 눌러 퍼스널 옵션을 참고하면 좋습니다. 퍼스널 옵션에는 얼음 유무와 양을 정할 수 있고 휘핑크림, 초콜릿·카라멜 드리즐, 토핑 등도 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료를 진하게 연하게 보통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 쿠폰

캐시워크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쿠폰 구매
캐시워크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쿠폰 구매

캐시워크 앱의 쇼핑 상점 메뉴 중 '카페/베이커리'의 스타벅스 메뉴에 보면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Tall' 메뉴가 있습니다. 7,420 캐시로 실제 가격 5,300원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적당히 캐시를 모아 먹기에 좋습니다.

 

칼로리, 영양정보

톨 사이즈는 355ml의 양으로 칼로리가 325kcal입니다. 당류 32g, 나트륨 70mg, 지방 17g, 카페인 15mg이네요. 그란데가 473ml에 425kcal, 당류 41g, 나트륨 95mg, 카페인 20mg이고 벤티는 591ml에 560kcal, 당류 59g, 나트륨 70mg, 카페인 25mg입니다. 모두 트랜스지방은 없네요. 드리즐을 넣으면 칼로리가 늘겠고 휘핑크림을 빼면 줄어들겠네요. 저는 다이어트도 신경 쓰고 카페인에 민감해서 톨 사이즈만 즐겨먹습니다.

 

맛 후기

스타벅스 휘핑크림 없는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톨 한잔
휘핑크림 없는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톨 한잔

스타벅스 앱 오더에서 보니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이 베스트 메뉴였네요. 저는 휘핑크림을 빼고 주문했습니다. 초코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서고 같이 먹으면 약간 느끼한 기분이 있어서요. 다이어트를 위해서도 빼는 게 좋네요. 휘핑크림을 좋아한다면 일반 휘핑과 에스프레소 휘핑을 골라 먹어도 좋을 듯하네요. 들어가는 우유도 저지방, 무지방, 두유, 오트(귀리)를 고를 수 있습니다. 우유 대신 두유도 괜찮네요.

 

 

▼ 깊고 진한 초콜릿의 프리미엄 초콜릿 음료라고 해서 기대가 컸습니다. 편의점에 파는 허쉬 초콜릿 드링크와 초코에몽 보다는 초코맛이 잘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스타벅스만의 초코맛이라고 해야 될 것 같네요. 아무튼 미묘한 차이가 느껴집니다. 위에 뿌려진 초콜릿 토핑이 맛을 더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토핑을 더 많이 뿌려먹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여기에 초콜릿 드리즐이나 카라멜 드리즐을 추가로 넣으면 더 달콤할 것 같습니다. 위에서 보니 먹음직스럽게 보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편의점 초코 음료와는 확실히 다른 느낌입니다. 실제 먹었을 때 깊은 맛까지는 모르겠지만 진한 초코 맛이 달콤하고 시원해서 기분을 좋게 했습니다. 게다가 스타벅스에서 마시니까 분위기도 있고요.

스타벅스 휘핑크림 없는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위에 토핑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위에 토핑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과 종이빨대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과 종이빨대

저는 카페인에 약해서 커피류는 피하는데요.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은 카페인 양도 적고 달콤해서 먹기 딱 좋더라고요. 스타벅스에서 종이 빨대를 궁금해서 써봤는데요. 빨대도 퀄리티 있게 잘 만들었습니다. 빨대로 먹으니 초코맛이 더 나는 느낌이네요. 허쉬 초콜릿맛도 생각나는데 그것보다 매장에서 먹으니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네요. 캐시워크로 스타벅스 커피를 공짜로도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구매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카드를 만들어서 충전해서 구매해도 되고 앱이 잘 되어 있어 좋네요.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은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네요. 캐시워크로 구매하면 스타벅스 커피값도 줄일 수 있으니 좋습니다. 쿠폰으로 돈도 아끼고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의 달콤함도 느끼며 스타벅스에서 분위기를 만끽해보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