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GS25 나쵸 살사콤보 리얼 맛 후기

by 롤쓰 2023. 10. 10.

GS25 편의점에 가면 치즈맛이나 다른 양념으로 시즈닝 된 롯데 도리토스나 오리온 도도한 나쵸 과자가 판매하지만 좀 더 담백하면서 순한 맛의 나쵸에 디핑소스를 찍어먹는 나쵸 콤보 제품도 있어서 좋은데요. 저는 이번에 나쵸살사콤보를 구입해서 먹어보고 가격, 칼로리, 주요 성분, 영양성분, 원재료 등 관련 정보와 직접 맛본 리얼 후기를 정리해 봤습니다.

 

GS25 미찌푸드 나쵸살사콤보

제가 산 나쵸살사콤보의 가격은 GS25 편의점에서 3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소스가 따로 있기 때문에 다른 일반 봉지 나쵸과자보다는 가격이 두 배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온라인에도 팔지만 가격이 좀 높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나쵸살사콤보는 미찌푸드가 납품하는 상품으로 디자인이 다른 같은 회사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데 훨씬 저렴하네요. 네이버 최저가 비교를 보니 93g 6개입 10870원으로 개당 1812원꼴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쿠팡에서는 약간 더 되는 12120원에 파네요. 같은 제조 회사 상품으로써 맛은 똑같을 것 같은데요. 배송비가 붙겠지만 편의점보다 저렴하니 구매할만합니다.

 

주요 성분

디자인이 오리지널 멕시칸 스타일로 보이는데요. 우측에 나쵸와 매콤한 살사소스가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총 내용량 93g에 총칼로리 289kcal로 되었습니다. 양은 많지 않지만 가볍게 즐기기 좋습니다. 과자가 53g이고 살사소스가 40g인데요. 주요 성분으로 나쵸 과자와 나쵸살사소스 43%가 들어있습니다.

 

 

▼ 영양성분으로 나트륨 421mg 21%, 탄수화물 39g 12%, 당류 3g 3%, 지방 13g 2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5g 33%,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4g 7%가 포함됐습니다. 나트륨이 어느 정도 있지만 실제 먹어보면 다른 봉지 과자 나쵸보다는 시즈닝이 없어서인지 덜 짠 느낌입니다. 옥수수 과자라서 성분이 단순한데 트랜스지방도 콜레스테롤도 제로고 지방 비율이 좀 낮은 것 같네요.

영양성분

 

▼ 미찌푸드라고 강원도 원주시에서 만들었네요. 스낵류와 팝콘, 비스킷, 크래커 등 여러 과자들을 납품하는 회사인데 업력은 1985년부터 지금까지 꽤 오래된 회사입니다. 원재료를 보면 나쵸칩스 과자 자체는 프랑스산 옥수수의 곡류가공품, 말레이시아산 팜올레인유, 국산 정제소금과 태국산 현미유의 씨솔트맛씨즈닝, 볶음현미분말, 정제소금이 들어갔습니다.

업소명 원재료

 

나쵸살사소스에는 토마토, 토마토쥬스, 구연산, 염화칼슘이 들어간 미국산 다이스드토마토와 토마토, 토마토쥬스, 천일염, 구연산, 염화칼슘이 쓰인 미국산 홀필토마토가 들어있고 중국산 양파, 정제수, 살사베이스, 델솔나쵸슬라이스할라페뇨페퍼스, 과채가공품, 설탕, 청피망, 홍피망, 소스, 발효식초, 변성전분이 사용됐습니다. 그리고 밀, 토마토가 함유되었으니 알레르기 정보로 참고하세요.

 

나쵸칩스 살사소스

상자를 열어보면 나쵸살사소스와 나쵸칩스 과자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는 양이 적은 것 같은데 막상 뜯어서 먹어보면 웬만큼 되더라고요. 살사소스는 그냥 봉지로 되어있지 않고 작은 그릇에 밀봉된 형태라서 찍어먹기 편하고 좋네요.

 

나쵸살사소스 거치대

상자 자체에 소스 거치대가 있는데요. 차 안에서도 먹기 편하고 집에서도 소스를 고정해서 먹을 수 있어 재밌는 영화나 드라마 보면서 들고 먹기 좋네요. 거치대에 소스를 올려놓고 나쵸 봉지에서 상자로 쏟아 넣고 먹으면 편합니다.

 

개봉 후 나쵸 과자

나쵸 봉지를 뜯어보면 고소한 나쵸의 향이 나면서 바삭해 보이는 노란 나쵸가 있는데요. 일단 시즈닝 되고 양념이 묻은 나쵸보다는 단순하게 고소한 맛이라서 순수한 나쵸맛을 좋아한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도리토스나 도도한 나쵸 같은 경우는 좀 더 짭조름한 맛이 있고 양념이 찐해서 더 담백한 나쵸에 소스를 첨가해서 먹는 것을 즐긴다면 이 나쵸 살사 콤보가 훨씬 더 먹기 좋게 느껴질 겁니다.

 

 

찍어먹기 귀찮으면 시즈닝 된 봉지 나쵸 과자를 즐기면 좋겠지만 찐한 양념이 싫고 짠맛이 덜한 느낌의 나쵸를 찾는다면 소스를 따로 찍어먹는 나쵸콤보가 더 좋은 선택이 될 겁니다. 소스가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 찍어먹기 좋네요.

 

나쵸살사소스

나쵸 자체는 담백하고 고소하면서 짭짤한데 미국식 나쵸처럼 짜지 않아 좋았습니다. 그냥 먹으면 심심한 정도네요. 실제 살사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살사의 약간 새큼함과 달큼하면서 소스에 찍어먹는 재미가 있어 맛있습니다. 살사 소스가 매콤함이 있다는데 전혀 매운 끼가 없고 살사 특유의 맛이 먹기 부담스럽지 않아 좋았습니다.

 

살사소스와 나쵸

도리토스와 도도한 나쵸의 치즈맛, 양념갈비맛, 사워크림 어니언맛 등 여러 가지 스타일의 시즈닝 된 나쵸 과자도 먹기 편하고 즐겨볼 만 하지만 좀 더 담백하면서 소스맛의 포인트가 좋은 나쵸살사콤보도 괜찮은 것 같네요. 양념가루와 더 짭짤한 맛이 싫다면 이 제품을 먹은 게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소스 찍먹이 귀찮으면 그냥 봉지 과자를 먹는 게 낫고요. 나쵸치즈콤보도 있는데 궁금해지네요.

 

 

GS25 편의점의 나쵸살사콤보는 고소 담백하면서 짭조름하고 살사소스맛을 잘 즐길 수 있는 옥수수과자로써 맛이 괜찮았습니다. 과자 고를 때 자주 구입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