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탐스 제로 파인애플 향 청량감 터지는 상큼 달달한 리얼 맛 후기

by 롤쓰 2023. 7. 15.

진짜 파인애플 과일을 먹으면 달고 상큼한 맛이 아주 좋은데요. 이걸 탄산음료로 그것도 제로로 만들어서 좋네요. 탐스 제로 파인애플 향을 먹어보고 최저가, 실제 칼로리, 영양성분, 원재료, 특징 등 이모저모와 시원하게 마시면 청량감이 터져서 상쾌한 리얼 맛 후기를 정리해 봤습니다.

 

탐스 제로 파인애플 향

청포도 석류향, 사과 키위향, 복숭아 패션후르츠향 등 2가지 맛을 섞어서 신선했던 탐스 제로보다 레몬향이나 오렌지 맛처럼 단순하게 1가지로 만든 심플함이 좋은 파인애플 맛은 이름처럼 캔 디자인이 눈에 잘 띄게 푸른색 바탕에 노란 파인애플 그림을 아기자기하게 넣었습니다. 제로 음료답게 'Zero Calorie'라고 쓰여 있는데 실제 칼로리는 5kcal로 8kcal인 복숭아 패션후르츠향보다 더 적은 칼로리네요. 어차피 다이어트에는 둘 다 영향이 거의 없어서 상관없습니다.

캔 뒷면 정보

 

355ml 칼로리

GS25 편의점에서 1000원에 살 수 있었는데 팝 할인을 해서 싸게 구입했습니다. 원래 가격은 1500원입니다. 가끔 2+1 행사상품으로 판매하니까 구입할만합니다. 지금은 CU에서 7월 이벤트로 그렇게 판매하네요. 네이버 쇼핑 최저가로 1캔에 510원이고 600ml 펫은 680원에 팔고 있어서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쿠팡이나 네이버 쇼핑에서 묶음 상품으로 여러 개를 저렴하게 구매해도 괜찮은 가격대에 팔고 있어서 좋습니다. 편의점 할인가의 거의 절반 가격인 온라인 최저가로 한꺼번에 주문해서 먹으면 이득인데요. 칼로리가 5kcal 밖에 안 되는 아주 저열량으로 다이어트에 도움 돼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고 톡톡 튀는 상큼함이 좋으며 어느 음식에나 잘 먹을 수 있는 파인애플이라서 괜찮네요.

 

영양성분

1캔에 355ml 내용량인 탐스 제로 파인애플의 1일 기준치 비율 영양성분 정보에는 나트륨 40mg, 탄수화물 8g, 당류 0g, 알룰로오스 7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g이 포함됐습니다. 나트륨 2%와 탄수화물 2% 빼고는 나머지 대부분 0%입니다. 복숭아 패션후르츠에 에리스리톨이 표기된 것과 다르게 알룰로오스만 있네요. 쎈 단맛을 내는 설탕을 대체하는 성분으로 칼로리가 거의 제로여서 좋습니다.

 

원재료

캔 뒷면을 보니 영수증 응모 이벤트를 했었네요. 원재료를 보면 정제수, 액상알룰로스, 이산화탄소, 구연산, 혼합제제(글리세린, 정제수, 아라비아검, D-소비톨, 가공유지, 자당에스테르, 주정), 혼합제제(유화제, 합성향료, 라임오일), 혼합제제(유화제, 합성향료, 정제수, 오렌지오일), 구연산삼나트륨, 감미료인 수크랄로스와 아세설팜칼륨, 효소처리루틴, 파인애플청징농축액, 착색료인 식용색소황색제4호와 식용색소황색제5호가 사용됐습니다.

 

개봉 후 잔에 따른 음료

파인애플 캔을 따서 잔에 따르니 색상이 짙고 밝은 노란색인 파인애플 느낌의 음료 칼라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향도 파인애플의 상큼한 향이 좀 나고 색상이 청량감 있게 보여서 캔으로 바로 먹을 때는 몰랐는데 보면서 마시니까 더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아무런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은 무난한 맛으로 파인애플이 딱 좋은데요. 설탕의 오리지널 단맛에는 약간 못 미치지만 액상 알룰로스로 강한 단맛과 칼로리를 확 낮춰서 편안하게 마실 수 있어 괜찮습니다. 상큼한 과일인 파인애플 맛을 향으로 담아서 상쾌한 향긋함이 입안 가득 퍼지는 느낌이 좋네요. 먹다 보면 제로 음료라서 약간 뒷맛이 찐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조금 아쉽지만 나름대로 상큼한 맛을 잘 내서 설탕의 당이 부담스럽고 상큼한 탄산음료를 좋아하는 누구나 잘 마실 수 있게 만들어진 음료인 것 같습니다.

 

복숭아 패션후르츠는 1.5L가 없는 게 아쉬웠는데요. 오렌지, 레몬과 같이 1.5L로 파인애플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집에서 냉장고에 쟁여두고 마시기에 좋네요. 큰 용량이라 가격도 저렴해지고요. 편의점에 매콤한 떡볶이와 먹어도 좋고 단짠단짠 과자랑 먹기에도 좋습니다. 상큼한 맛이라 어느 음식이나 잘 어울리네요.

 

 

냉장고에 넣었다가 시원하게 해서 마시면 청량감이 터지는데요. 탐스 제로 파인애플 향이 자연스럽게 맛있어서 재구매 의향이 생기네요. 파인애플 맛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온라인 최저가로 구입해서 두고두고 먹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