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제품

유니클로 앱 쿠폰 할인 구매, 바지 기장 무료 수선 후기

by 롤쓰 2021. 12. 7.

이맘때가 되면 유니클로에서 이벤트 가격에 살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데요. 저는 유니클로 앱 쿠폰을 통해 할인 구매를 하고 바지 기장도 무료 수선을 했습니다. 그 과정을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앱 쿠폰 할인

유니클로 앱 할인 쿠폰
유니클로 앱 할인 쿠폰

유니클로에 가서 경량 다운 패딩 조끼와 히트텍 바지를 사기 위해 피팅룸에서 입어보려고 하는데 앱을 설치하면 포인트를 쌓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더군요. 곧바로 유니클로 앱을 깔고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회원정보 탭을 열고 바코드로 포인트를 적립하는 페이지의 쿠폰 항목에 '12월 Welcome Coupon'이 생겼습니다. 사용 기간은 2022년 1월 31일까지 였습니다.

 

 

이 쿠폰은 앱 신규 다운로드 3,000원 할인 쿠폰이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전용이고요. 결제할 때 보여주면 3,000원 할인가에 살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만 했는데 더 싸게 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유니클로 할인 구매 영수증
할인 구매 영수증

히트텍 울트라 스트레치 바지와 경량 패딩 조끼인 울트라 라이트다운 컴팩이 마침 만원씩 할인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여기에 쿠폰 3,000원 할인으로 각각 1710원, 1290원의 가격이 빠졌습니다. 유니클로 앱을 다운로드해서 할인 쿠폰으로 결제하시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지 기장 무료 수선

구매하려는 히트텍 바지가 만원 할인되어도 39,900원이기 때문에 기장 수선을 무료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29,900원 이상 가격의 제품은 무료 수선이 되고 미만이라면 2,000원의 수선비를 받습니다.

 

유니클로 수선은 온라인, 오프라인 다 가능하므로 온라인에서 구매 후 가까운 매장에서 수선해도 됩니다. 오프라인도 다른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의 영수증을 보여주고 수선이 가능합니다. 구입 당일이 아니어도 됩니다. 온라인에 보면 '수선 대상 상품'이라고 표기된 제품만 수선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선은 주말, 휴일이 아니라 평일에 해야 더 빠르고 퀄리티가 좋게 해 준다고 합니다. 시간에 쫓기면 짧은 시간에 바지를 컷팅하느라 단을 깔끔하게 자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유니클로 수선
유니클로 수선

옷을 입어본 후 결제하면서 수선을 물어보니 핀으로 표시를 해야 된다고 했습니다. 다시 피팅룸 앞으로 가서 기장을 줄일 바지에 핀을 꼽으며 수선에 따른 몇 가지 사항을 체크했습니다. 카운터에서 결제하며 수선을 맡기는데 평일이라 30분 정도 뒤에 찾으러 오라고 했습니다. 바지는 워싱 처리가 안된다고 하더군요. 워싱이 되어야 끝부분이 자연스러운데 아쉬웠습니다. 바지를 자른 부분을 달라고 해도 됩니다. 수선 전에 미리 얘기하시면 돼요. 이건 나중에 수선 시 써먹을 때가 있을 것 같아 받아뒀습니다.

 

유니클로 기장 수선 된 히트텍 울트라 스트레치 바지
기장 수선 된 히트텍 울트라 스트레치 바지

바지를 정확히 30분 뒤에 찾았는데 단이 깔끔하게 처리된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집에 와서 보니 예전에 청바지를 다른 수선집에서 했을 때보다 퀄리티가 떨어지진 않았습니다. 이전에 휴일 날 수선했을 때 제대로 안돼서 실망스러운 적도 있는데요. 바쁘지 않은 평일에 수선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다운 컴팩 경량 패딩 조끼
울트라 라이트다운 컴팩 경량 패딩 조끼

경량 패딩 조끼와 히트텍 바지를 유니클로 앱 할인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았고 살 때 바로 바지 기장을 무료 수선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수선 서비스는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유니클로 덕분에 가벼운 조끼와 수선된 따뜻한 바지로 겨울을 잘 지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