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제품

다이소 남자 엘레강스 올인원 스킨 로션 기능성 화장품 리뷰

by 롤쓰 2021. 12. 4.

다이소 남자 엘레강스 올인원 스킨로션인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이 되는 기능성 화장품을 사서 써보고 리뷰를 정리해봤습니다. 스킨과 로션이 하나로 되어 간편히 바를 수 있는 이 제품을 사용해 본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성비

다이소 남자 엘레강스 올인원 스킨로션 기능성 화장품
다이소 남자 엘레강스 올인원 스킨로션 기능성 화장품

가격은 3,000원으로 아주 저렴합니다. 이전 제품인 엘레강스 리후레싱 스킨과 로션은 각각 2,000원씩 따로 구매해야 했는데 이건 올인원이라 하나만 구매해서 바르면 되니 가성비가 좋습니다. 편리한 걸 찾는다면 만족감이 높은 제품입니다.

 

제품 정보

이 올인원 제품 전면에서 알 수 있듯이 녹차추출물과 인삼 추출물이 들어가서 피부에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보습효과도 이전 제품보다 좋아졌을 것 같습니다. 이전 스킨, 로션이 각각 365ml였는데 올인원은 410ml로 넉넉해졌습니다.

 

다이소 남자 엘레강스 올인원 스킨로션 기능성 화장품 제품정보
엘레강스 올인원 제품정보

제품명은 오릭스 엘레강스 올인원 스킨 앤 로션입니다. 오릭스 엘레강스 시리즈네요. 녹차추출물, 인삼 추출물뿐만 아니라 스페인 감초 뿌리 추출물도 들어있네요. 다양한 성분을 넣고 향료를 넣어 특유의 냄새가 나게 한 것 같습니다. 3천 원에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을 하려는 건 욕심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래도 표기가 되어 있으니 어느 정도 피부 개선 효과는 기대해볼 만하겠네요.

 

사용 후기

남자 화장품은 간편한 게 좋더라고요. 이 제품은 스킨과 로션 따로 구매할 필요 없어 좋고 올인원이라 한 번만 바르면 돼서 확실히 편합니다. 이전에는 리후레싱 스킨과 로션을 사서 썼는데 각각 바르니 번거롭더군요. 그리고 스킨은 급하게 바를 때 흐를 때도 있어서 불편했습니다. 그런데 올인원 제품은 잘 흘러내리지도 않고 바르기도 편하고 시간도 절약해줘서 좋았습니다.

 

다이소 남자 엘레강스 올인원 스킨로션 기능성 화장품 손에 바른 모습
엘레강스 올인원 손에 바른 모습

보기에는 엘레강스 리후레싱 로션보다 끈적일 것 같은데 부드럽고 촉촉한 게 향도 괜찮고 좋습니다. 이전 스킨, 로션은 향이 강했는데 이건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납니다.

 

피곤해서 그런지 피부가 거칠고 메말랐었는데 일주일 바르고 나서 피부가 괜찮아지는 것을 보니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은 모르겠지만 효과는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단 시간에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이 되지는 않겠죠. 그리고 이건 아주 저렴한 남성 화장품이라 큰 효과는 없을 것 같습니다. 내세울만한 점은 올인원인 것과 약간의 피부 개선 정도네요.

 

간편하고 가성비 제품을 원한다면 다이소 남자 엘레강스 올인원 스킨로션이 안성맞춤입니다.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을 조금이나마 기대할 수 있는 저렴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쓸만한 것 같네요. 올인원은 편합니다. 번거로운 게 싫다면 이 제품은 사용해볼 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