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제품

클레어 보건용 마스크 KF94 화이트 200매 K쇼핑 구매 사용 후기

by 롤쓰 2021. 12. 8.

코로나19 시대라 마스크를 너무 많이 소비하는데요. 마침 K쇼핑에서 괜찮은 마스크가 방송하길래 클레어 보건용 마스크 KF94 화이트 200매를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에 대한 리뷰와 사용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쇼핑 구매

클레어 보건용 마스크 KF94 화이트 200매 K쇼핑
클레어 보건용 마스크 KF94 화이트 200매 K쇼핑

K쇼핑에서 마스크를 검색했는데 클레어 보건용 마스크를 방송하고 있었습니다. 화이트 색상 200매를 59,800원에 1000원 할인하여 58,8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100매는 29,900원에 팝니다. 200매라서 5만 원 이상 되는데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습니다. 택배는 무료배송에 평균 3일 소요됩니다.

 

 

제품 종류는 베이직 화이트, 시크 블랙, 러블리 핑크, 크림 베이지, 모던 그레이 상품이 있습니다. 색상이 대부분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다른 색상은 좀 더 비쌉니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 혼합 상품도 있으니 색상을 바꿔 쓰려면 섞여있는 상품을 사면 됩니다. 원하는 색상에 맞게 구입해서 쓰면 되겠네요.

 

제품

클레어 보건용 마스크 KF94 화이트 200매 4박스
마스크 4박스

제품은 두 개의 박스로 배송이 왔습니다. 평균 3일 배송기간이 걸린다는데 이틀 걸렸습니다. 배송이 빨라서 좋았습니다. 포장이 견고하고 깔끔했습니다.

 

클레어 보건용 마스크 KF94 화이트 200매 1박스 전면
1박스 전면

박스에 주요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전면에 그림도 어떤 모양의 마스크인지 확실히 알 수 있게 돼있네요. 사이즈는 L이고 100% 국내 생산 국산 필터로 우수한 통기성, 부드러운 원단, 코 지지대 입체구조와 4중 구조로 높은 차단력이 있다고 합니다.

 

클레어 보건용 마스크 KF94 화이트 200매 1박스 50매
1박스 50매

박스를 개봉하면 50매의 마스크가 들어있습니다. 여러 개를 한 번에 사는 것은 처음인데요. 정말 많아 보입니다. 이 정도 양도 오래 쓸 수 있어 좋습니다. 지난 5월에 구매해서 다른 마스크와 섞어 사용해서 아직도 2박스 넘게 남았네요.

 

클레어 보건용 마스크 KF94 화이트 2매 앞 뒤
마스크 2매 앞 뒤

낱 개 포장도 아주 깔끔합니다. 윗부분을 잡고 쓱 찢어서 꺼내기도 쉽고 좋네요. 코로나 예방하기 좋은 성능인 것 같고 황사나 미세먼지 차단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사용 후기

클레어 보건용 마스크 KF94 화이트 제품 앞면 모습
마스크 앞면 모습

7개월 동안 쓰고 요즘에도 클레어 보건용 마스크만 사용하는데요. 4중 구조로 되어있어 98% 이상 차단한다는데 써보니 차단력이 꽤 좋은 것 같았습니다. 비말 차단이 확실히 잘 됩니다. KF94 마스크에 익숙해져서 인지 답답함은 안 느껴졌습니다. 가운데 철사가 이중으로 되어 있어 휘어짐도 괜찮고 코 위로 고정하는데 잘 됩니다. 귀 끈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새부리형 마스크는 별로 였는데요. 앞이 뾰족하게 되어 있어서 입 옆이 닿고 불편할 때가 있었습니다. 이 제품은 입이 닿지 않고 썼을 때 넓어서 편했습니다. 이런 모양으로 디자인된 마스크를 개인적으로 선호합니다.

 

클레어 보건용 마스크 KF94 화이트 제품 뒷면 모습
마스크 뒷면 모습

중국산이나 해외 저렴한 상품은 품질이 떨어지는데 이건 100% 국내 생산이라 믿음이 갑니다. 저가 마스크를 써봤는데 가끔 재채기가 나는 게 안 좋았습니다. 깨끗한 마스크가 기침이 나는 건 왜일까요? 그래서 마스크를 어느 정도 퀄리티 있는 걸 써야 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마스크는 썼을 때 쾌적하고 재채기 한 번 안 했습니다. 구매할 때 상세페이지에서 생산과정 사진이 있었는데 생산·포장 인력 모두 전신 방진복 착용으로 미세먼지와 오염을 원천 차단한다는 노력을 보니 믿을 수 있고 깨끗한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래서 집에 있는 마스크 중에 꺼내 쓰기 좋고 착용감도 좋은 이 마스크만 사용합니다.

 

에어데이즈 kf94 조정석 마스크 새부리형 화이트 대형 50매 후기

 

클레어 보건용 마스크 KF94 화이트는 쓰기 매우 편안했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K쇼핑에서 200매를 구매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됩니다. 당분간 마스크는 이것만 사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