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제품

뉴네퓨어 프리미엄 비말마스크 KF-AD 대형 끈조절 넉넉 귀안아픔!

by 롤쓰 2024. 3. 30.

마스크가 떨어져서 온라인 주문을 하려는데 집에 남아있는 것들은 귀도 아프고 두꺼우며 답답하더라고요. 날도 따뜻해지고 겸사겸사 얇고 귀도 편한 뉴네퓨어 프리미엄 비말마스크 KF-AD 대형 화이트를 주문해서 사용해 보고 글을 남겨봅니다. 끈 조절이 돼서 가족이랑 같이 사용하기 좋고 넉넉함과 귀아픔이 덜한 게 특징이라고 해서 구입하게 됐습니다. 지금부터 가격, 특징 등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뉴네퓨어 프리미엄 비말마스크

네퓨어 마스크를 써봤는데 뭔가 편한 느낌이라서 뉴네퓨어로 업그레이드된 이 제품도 궁금했는데요. 인터넷 의견들을 보면 더 탄탄해지고 견고해졌다고 해서 기대가 됐습니다. 1개에 5매가 들어있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요. 네이버 쇼핑과 쿠팡 등을 통해서 구매하면 좋은데 쿠팡에서 5개입 60매인 12개 화이트색을 32310원에 무료배송으로 팔고 있어서 가격도 적당하고 구입하기 좋았습니다. 네이버 쇼핑에 38000원 정도 되지만 80매를 팔기도 하니까 많이 구매하면 가성비 있게 구매하면 될 것 같습니다.

 

뉴네퓨어 비말마스크 60매

네퓨어 마스크라고 하면 TV홈쇼핑에서 2021년 12월 기준 1억 2천만개의 판매신화를 갖고 있다고 하네요. 그 잘 나가는 끈 조절 마스크의 후속제품이면서 얇고 가볍게 만든 비말차단용 KF-AD라서 쓰기 편한것 같습니다. 여유롭게 쓰기 위해 60매 12개를 샀는데 싸게 구입한 것 같아 좋네요.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고 봉지를 뜯으면 지퍼형식으로 되어서 여닫기도 좋고 하나씩 꺼내 사용하기 좋습니다.

 

 

 

 

▼ KF-AD라지만 충분히 차단이 돼서 쓸만합니다. 독일 더마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국내 피부자극테스트도 문제가 없고 좋은 암감을 사용한 상품이라서 안심하고 쓸 수 있어요. 3폴더 입체기능, 밀착력이 뛰어난 코지지대, 끈조절 가능 등 귀가 편하고 착용감이 좋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약처 허가 미세 침방울 차단 마스크라서 기능이 떨어진다거나 하진 않습니다.

특징

 

착용방법

얼마 전까지 감기가 굉장히 유행한 걸로 아는데 이런 마스크하나 착용하고 다녀도 예방하는데 꽤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포장봉투 뒷면에 보면 친절하게 마스크 착용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새부리형인 에어데이즈를 자주 썼는데 밀착 느낌은 부분적으로 약간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새부리형을 대충 쓰면 코부분이 약간 뜨더라고요.

 

주의사항

간단한 사용 주의사항도 있는데요. 이 제품은 바이코 원단을 사용해서 안감에 보풀이 일어나는 걱정은 줄이고 편안한 호흡과 통기성은 올린 것이라 사용이 편합니다. 방수기능이 좋다고 하는데요. 액체 저항력 테스트 통과 상품입니다. 잘 젖지 않아 좋네요.

 

개봉 후 마스크 5개

봉지를 뜯어서 보면 5개의 마스크가 잘 포개져서 있습니다. 실제 보니까 다른 싸구려 마스크보다 냄새도 덜한 것 같고 깔끔한 모양으로 촉감도 좋더라고요. 어느 정도 퀄리티 있는 비말마스크네요.

 

 

 

 

▼ 가운데에서 양옆에 쭉 곡선으로 살짝 변형을 줘서 더 모양이 이쁘고 심플해 보입니다. 양옆이 크면 마스크 착용 후에도 보기에 별로일 것 같은데 이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전 버전의 네퓨어보다 좀 더 견고하고 깔끔하게 느껴지네요. 겉감, 중간재, 안감으로 3중 필터로 되어서 감염으로부터 안전하고 얇아서 통풍도 KF94의 두꺼운 마스크보다 훨씬 좋습니다.

마스크 앞 뒤

 

마스크 안쪽 입체구조

비말마스크 KF-AD라서 착용하면 답답함은 훨씬 덜합니다. 가볍고 견고하고 좋네요. 한 가지 아쉽다면 마스크를 벗었을 때 모양이 바로 보관하기에는 불편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 마스크를 반으로 새부리형처럼 접어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니까 편하게 쓰고 벗었다가 하기 좋더라고요.

 

마스크 코지지대

입에 잘 닿지 않는 입체구조라서 딱 좋습니다. 오래 쓰고 약간 찌그러지면 닿을 수도 있는데 그 정도면 교체시기가 지난 것이라 새것을 착용하면 괜찮아요. 코끝을 새부리형보다 더 타이트하게 붙일 수 있는데 코지지대도 자연스럽게 휘어서 착 붙는 느낌이라 좋습니다.

 

마스크 양쪽 끈조절

이 제품의 하이라이트는 귀끈인 것 같네요. 이전에 평범한 마스크들은 대형이지만 귀끈의 길이가 조금씩 차이가 있고 넉넉하지 않으면 귀 위에 상처가 생기기도 하더라고요. 마스크를 오랜 시간 쓰려면 역시 귀끈이 여유로운 게 좋은데 이 뉴네퓨어 비말마스크는 최대치로 된 상태가 다른 일반 마스크보다 넉넉해서 귀아픔이 거의 없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안쪽 끈조절부위를 당기지 말고 바깥쪽 끈을 당겨서 최대로 늘려서 쓰면 널널하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해서 앞으로 자주 구매하게 될 것 같습니다. 너무 널널하면 헐렁할 수 있는데 끈조절을 당겨서 딱 알맞게 맞춤형으로 사용하기도 좋은 건 장점입니다. 아무래도 마스크 끈이라서 너무 끈을 쎄게 당기는 것은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제 착용해 보니 냄새도 덜하고 숨쉬기도 편한 것 같아 좋았습니다. 새부리형인 에어데이즈 슬림핏도 귀아픔도 덜하고 괜찮았는데 뉴네퓨어 제품은 더 여유로운 느낌이고 좋네요. 끈조절이 굳이 필요 없다면 새부리형 여름용으로 사서 써도 좋습니다. 뉴네퓨어 비말마스크처럼 입체구조 마스크의 입부분에 공간이 있는 건 괜찮은 점인 것 같네요.

 

 

이제 날도 따뜻해졌고 뉴네퓨어 프리미엄 비말마스크 KF-AD로 깔끔하고 편하게 써보면 만족하실 겁니다. 같은 대형이라도 넉넉하게 끈조절로 귀 안 아프게 돼서 딱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