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제품

나이키 헤리티지 미니 크로스백 블랙 홈플러스 구매 큰 폰 가능 후기

by 롤쓰 2023. 6. 30.

가장 심플하고 모양도 이쁘고 디자인도 깔끔한 미니 크로스백 하나가 필요해서 직접 돌아다니면서 찾아봤는데요. 나이키 매장과 백화점 안에 돌아다녀도 안보이더니 홈플러스에서 딱 알맞은 용도의 크기 제품이 팔아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헤리티지 미니 크로스백 블랙이라고 크로스 바디백 스몰 제품인데 큰 폰이 딱 들어가는 가벼운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가격과 사이즈 크기, 모델명, 주머니, 용도 등 이모저모에 대한 자세한 글과 실제 사용 후기를 정리해 봤습니다.

 

 

이 헤리티지 미니백은 홈플러스에서 딱 29000원에 판매했습니다. 보통 인터넷에 찾아보면 26000원에서 30000원 조금 넘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가장 저렴한 것은 쿠팡에서 보니 22000원대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네이버에서는 26000원으로 색상까지 블랙과 핑크로 두 가지가 있어서 골라 구입하기 좋습니다.

나이키 헤리티지 미니 크로스백 블랙

 

모델명과 보상규정

이 미니백의 품번은 'BA5871-010'이고 모델명은 'NIKE NSW HERITAGE CS B BAG S'로 나이키 헤리티지 크로스바디백이라고 하네요. 구매할 때 참고하면 됩니다. 제품 자체가 불량이라면 1년 이내 무상수선이 가능하다고 돼있네요. 사이즈 부정확하게 샀다거나 디자인 색상불만이 있다면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로 손상 없을 시에 동일 가격 동일 제품 교환 원칙이 있습니다. 반드시 영수증은 지참해야 하고요.

 

앞부분 매쉬 주머니

이 스몰 크로스백의 사이즈는 높이 19cm, 넓이 13cm, 폭 4cm입니다. 일단 작지만 풍부한 수납공간과 견고한 디자인이 맘에 듭니다. 언제든지 어디서나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가방으로 소지품을 깔끔하게 정리하게 해 주고 간단히 넣어 들고 다니기 좋아서 괜찮습니다. 앞에 나이키 마크가 딱하니 크게 있어서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나이키 브랜드 가치가 좋아서 들고 다닐만합니다. 맨 앞부분은 매쉬 소재의 망으로 되어있는 주머니가 있어서 쉽고 빠르게 물건을 넣고 꺼내기 좋아서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저는 마스크를 넣거나 영수증을 챙길 때 자주 이용합니다.

 

 

▼ 끈의 길이를 넉넉하고 충분히 조절할 수 있어 좋고 조절 부분도 단단한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 오래 사용했을 때 녹이 쓸 일이 없어 좋습니다. 깔끔하고 단단해서 좋네요. 체형에 맞게 가방 끈 길이 조절도 쉽게 할 수 있어 괜찮습니다. 스트랩이 견고하고 좋아서 크로스로 매기 딱 좋네요.

스트랩 끈 길이 조절

 

뒤 벨크로 포켓 앞 매쉬 포켓

앞 뒤로 포켓이 있어 좋은데요. 뒤에는 찍찍이로 되어 있는 작은 공간이 있어서 카드지갑 같은 것을 넣고 빼기 좋은 것 같습니다. 벨크로가 단단해서 잘 안 빠지니 걱정은 안 됩니다. 앞부분의 매쉬 포켓과 뒷부분의 벨크로 포켓이 있어 작은 크로스백이지만 활용도가 좋습니다.

 

메인 공간 지퍼

메인 공간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지퍼는 아주 견고하고 끈이 한 번 더 부드러운 고무재질로 씌어 있어 잡아당기기 너무 좋네요. 이런 작은 가방은 양쪽에서 열고 닫게 두 개로 되어 있는 것보다 하나의 지퍼가 더 심플한 것 같습니다. 쓱 열어서 싹 닫는 손잡이가 있어 좋네요.

 

안감 버건디 주머니

메인 포켓 안감은 빨간색 계열로 와인 빛이 나는 버건디 칼라 같은데 물건이 눈에 잘 띄게 진한 빨강 스타일로 해놓은 것 같습니다. 안쪽에 작은 주머니들은 공간을 분리해서 넣어두기 좋습니다. 아주 작은 휴대용 휴지나 낱개로 포장된 물티슈 하나 또는 손수건을 넣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중요한 카드나 영수증을 넣어도 좋고요. 가운데 큰 포켓에 아이폰 맥스나 갤럭시 울트라 같은 큰 폰이 딱 맞게 잘 들어가는 공간이라 좋습니다. 폰 하나와 카드지갑, 차키 등을 넣으면 딱 좋을 크기의 미니백입니다. 두꺼운 지갑까지 함께 넣으면 너무 타이트하지만 들어가긴 합니다. 이 점이 좀 아쉽지만 크기가 아담한 게 장점이니 수납은 만족하게 되네요. 심플해서 좋습니다.

 

큰 폰 가능 사이즈 크기

제가 갖고 있는 안드로이드 폰 중 샤오미 홍미노트 9 프로를 대봤는데요. 폰이 아이폰 프로 맥스나 갤럭시 울트라 크기 정도 되는데 가방 사이즈에 딱 들어갈만한 크기입니다. 폭이 4cm이니 갤럭시 플립이나 폴드도 충분히 들어갑니다. 휴대폰을 포함한 2~4가지 정도 물품을 넣으면 딱 좋습니다. 가벼워서 착용감도 좋고 거슬리지 않아 불편함이 없네요.

 

외출할 때 가벼운 스마트폰 가방으로 들기 좋고 큰 백팩과 함께 매도 어색하지 않습니다. 저는 자주 쓰는 작은 펜이나 터치펜 등을 넣어 다니기도 하는데요. 스타벅스에 갈 때면 스타벅스 카드 하나를 안쪽 주머니에 넣어 다닙니다. 애플 이어팟 같은 이어폰을 넣고 다니기도 좋더라고요. 줄을 대충 안 주머니에 빨리 넣어도 물건끼리 꼬이는 일이 없으니 좋습니다. 포켓에 에어팟 같은 무선이어폰을 넣어도 괜찮더라고요.

 

 

홈플러스에서 샀지만 앱이나 인터넷 구매가 더 싸게 사서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이키 헤리티지 미니 크로스백 블랙에 아무 사이즈 폰을 넣고 몇 가지 함께 소지해서 갖고 다니면 가볍고 깔끔해서 만족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