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CJ 맥스봉 오리지널 소세지 편의점 1+1 간편 소시지 리얼 맛 후기

by 롤쓰 2023. 5. 25.

편의점 소세지로 천하장사를 자주 먹는데 맥스봉도 맛있다고 인터넷 글을 봐서 마침 행사상품이라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치즈맛도 있지만 일단 오리지널의 맛을 보려고 샀는데요. 간편 소시지인 CJ 맥스봉 오리지널을 편의점 1+1으로 사서 먹어보고 가격, 칼로리, 영양성분, 원재료 등 이모저모 및 리얼 맛 후기를 정리해 봤습니다.

 

 

이 맥스봉은 한 개에 50g인데요. 길이가 조금씩 다른 것이 있습니다. 제가 산 건 개당 2000원짜리입니다. 1+1이니 원래 4000원에 2개이지만 반값에 샀네요. 가끔 이렇게 2+1이나 1+1 행사상품으로 팔아서 저렴합니다. 안주와 간식거리로 부담이 없어 좋습니다. 네이버 쇼핑 최저가로 50g 1개가 1000원에 파네요. 35g 15개 525g짜리는 5080원으로 저렴하게 팝니다. 이마트몰과 롯데마트몰에도 같은 상품을 7480원에 팔고 CJ더마켓에는 6980원, 홈플러스는 6470원에 팔고 있습니다. 배송비가 들겠지만 최저가에 여러 개 구입해서 먹으면 싸서 좋습니다.

CJ 맥스봉 오리지널 소세지 50g 1+1

 

맥스봉 오리지널 칼로리

순수한 소세지 본연의 맛이 있는 편의점용 맥스봉 오리지널 50g 1개의 칼로리는 80kcal입니다. 디자인에 표기된 LOVE YOUR ENERGY는 CJ제일제당 사이트에 가보니 일상을 채우는 긍정에너지 맥스봉으로 한 입의 즐거움을 통해 평범한 일상을 에너지 넘치는 순간으로 변화시키고자 한다는 뜻이네요. 표지 맨 아래에 BONNIE는 캐릭터 이름입니다.

 

맥스봉 오리지널 뜯는 곳 빨간 띠

맥스봉의 글자에 있는 빨간 표기는 트레이드 마크인 소세지 봉에 뜯어먹기 좋게 되어있는 빨간 띠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편하게 뜯기 좋은 부분이 있어 괜찮네요. CJ사이트에 보니 치즈말고 크림치즈 앤콘과 할라피뇨 맛도 있네요. 그리고 핫바와 후랑크 종류도 있고요. 가볍게 먹으려면 오리지널이 제일 괜찮은 것 같네요.

 

 

▼ 소세지에 있는 검은 점이나 입자는 어육의 일부로 안심하고 먹어도 되네요. 50g 1개의 영양성분 정보로 나트륨 300mg, 탄수화물 6g, 당류 4g, 지방 3.4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5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6g이 포함됐습니다. 트랜스지방은 0%이지만 콜레스테롤이 좀 있고 나트륨은 15%, 당류는 4% 정도 됩니다. 간식으로 적당히 먹으면 되겠네요.

맥스봉 오리지널 영양성분

 

맥스봉 오리지널 원재료

어육소시지라고 해서 생선살로만 만든 줄 알았는데 원재료를 보면 소비톨, 설탕, 산도조절제가 들어간 미국산 어육에 국산 닭가슴살을 사용했습니다. 외국산 소맥전분, 카놀라유, 설탕, 분리대두단백, 유청, 정제소금, 치즈파우더-제이, 기타농산가공품, 조미액, 난백분, L-글루탐산나트륨제제(향미증진제), 향료, 혼합제제 등이 사용됐습니다. 그리고 계란, 우유, 대두, 밀, 닭고기가 함유된 제품입니다. 유통을 씨제이에서 하지만 제조원은 신라에스지 부산공장에서 만드는 제품이네요.

 

맥스봉 오리지널 뜯은 뒤 소세지 모습

개봉할 때 빨간 띠를 뜯어서 위에서 천천히 쭉 벗기면 편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봉지 안에 소세지 속살이 뽀얗게 밝은 색으로 돼있는 게 천하장사 소세지와 확연히 다릅니다. 닭고기가 들어간 것 때문인지 시판되는 닭가슴살처럼 더 하얗게 보이는 것 같네요. 냄새는 천하장사와 마찬가지로 일반 간편 소시지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맥스봉 오리지널 소세지 단면

맛은 짭조름하지만 짜지 않고 담백한 편이면서 부드럽게 씹히고 탱글탱글해서 식감이 좋고 단맛도 있어서 먹기 좋습니다. 천하장사 소세지 맛에 익숙하면 약간 다른 맛이라 색다르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요. 이상하지 않고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어육소시지 특유의 맛은 비슷하니 크게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출출할 때 간식으로 하니씩 먹으면 좋고 맥주안주로도 괜찮습니다. 마른안주만 먹기에 심심한데 후랑크 소세지를 먹기에는 부담스럽다면 이걸 먹으면 되겠네요. 탄산음료랑 먹으니 맛 좋습니다. 편의점 제품에는 안 쓰여 있지만 마트용 35g 15개입은 어린이 기호식품이라고 식약처 품질인증 식품으로 되어있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제품이네요.

 

 

CJ 맥스봉 오리지널의 순수 소세지를 야식으로 하나씩 먹으니 배고픔도 달래고 맛도 좋아서 온라인으로 주문해야겠네요. 먹기 편해서 재구매 의향이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