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코스트코 롯데 팜로드 더블치즈케이크 찐 맛 후기 -가격 칼로리 영양성분

by 롤쓰 2023. 4. 11.

저는 가끔 치즈케이크의 부드러운 맛이 좋아서 사 먹는데요. 실제 베이커리의 고급스러운 퀄리티 정도는 아니지만 코스트코 대형 마트에서 판매하는 롯데 팜로드 더블치즈케이크를 구매해서 먹어보고 가격, 칼로리, 영양성분, 원재료 등 관련된 정보와 찐 맛 후기를 정리해 봤습니다.

 

 

롯데에서 만든 치즈케이크라서 일단 기본 이상은 하는 맛이라고 생각돼서 구매했는데요. 치즈케이크류는 웬만하면 맛이 괜찮더라고요. 팜로드 베이커리 더블치즈케이크의 가격은 코스트코에서 6690원인데 아주 적당히 저렴한 듯해서 구매하기 좋았습니다. 네이버 쇼핑에 보니 코스트코 구매대행점에서 최저가로 5450원에 배송비 4000원으로 총 9450원에 팔고 있더라고요. 코스트코에서 갔을 때 사면 저렴하고 한꺼번에 많이 사면 인터넷으로 사는 것도 괜찮겠네요. 유통기간은 한 달 정도 되니 자주 많이 먹으면 온라인 주문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롯데 팜로드 더블치즈케이크

롯데 팜로드 더블치즈케이크는 겉 포장에 '내 손안의 작은 베이커리'라고 해서 제과 제빵 느낌도 있는 고급스럽게 보이는 간식인데요.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치즈케이크로 딱 괜찮더라고요. 체다치즈와 크림치즈의 부드러움을 강조하는데요. 1상자에 작은 봉지 15개가 들어있고 총 내용량 360g에 총칼로리는 1860kcal입니다. 치즈스위트 1.9%(체다치즈분말 5.9%), 크림치즈분말 0.9%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 15봉지가 가지런히 들어있는 게 먹음직스럽네요.

 

코스트코 롯데 팜로드 더블치즈케이크 15봉입 모습

인터넷에 판매되는 곳을 더 알아봤는데요. 롯데온에서 24g 15개짜리를 15000원이 넘는 비싼 가격에 팔더라고요. 지마켓은 9400원이지만 배송비가 붙고 쿠팡에서는 24g 15입 2개를 19100원에 파는데 개당 9550원으로 무료배송에 팔고 있습니다. 코스트코가 가장 싸긴 하네요. 구매대행도 있으니 적당히 가격비교해서 구입해도 좋을 듯합니다.

 

 

▼ 코스트코에서 산 팜로드 더블치즈케이크의 24g 1봉지의 칼로리는 124kcal입니다. 1봉 당 영양성분 정보로 나트륨 55mg 3%, 탄수화물 12g 4%, 당류 6g 6%, 지방 8g 15%, 트랜스지방 0.2g 미만, 포화지방 4.2g 28%, 콜레스테롤 20mg 7%, 단백질 1g 2%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도 어느 정도 있어서 너무 많이 먹지 않으면 되겠네요.

 

코스트코 롯데 팜로드 더블치즈케이크 영양성분 원재료

팜로드 더블치즈케이크의 원재료를 보면 국산 전락액, 미국산 밀의 밀가루, 설탕, 쇼트닝1(말레이시아산 팜유와 팜올레인유, 혼합형 d-토코페롤), 마가린(가공유지, 식물성유지, 경화유의 프리페어드에드블펫, 유크림, 정제소금), 쇼트닝2, 글리세린, 식물성크림, 덴마크산 체다치즈분말의 치즈스위트, 혼합제제1(변성전분, 설탕, 덱스트린), 식물성유지, 폴리글리시톨시럽, 덴마크산 크림치즈분말, 주정, D-소비톨액, 기타가공품, 정제소금, 밀크베이스, 유화제, 혼합제제2(정제가공유지, 합성향료, 트리아세틴), 혼합제제3(정제가공유지, 합성향료, 천연향료, 트리아세틴, 정제미강유), 혼합제제4(젖산, 정제수, 초산, 초산나트륨, 글리신, 정제소금, 구연산), 산도조절제, 팜추출물이 사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밀, 대두, 우유, 달걀 함유입니다.

 

코스트코 롯데 팜로드 더블치즈케이크 한 봉지

상자에서 한 봉지를 꺼내보면 작은 더블치즈케이크가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데요. 투명한 봉지에 노란색을 띤 케이크가 눈에 확 띄는데 보기에 카스타드 같이 부드러운 맛이 연상됩니다. 케이크 위에 치즈크림이 모양도 이쁘고 포인트인 것 같네요. 개봉해서 보면 일단 치즈향이 솔솔 풍기는데요. 풀삼각김밥 1/3 크기로 미니미니한 사이즈라서 한입에 넣어도 되고 작아서 하나씩 까먹다 보면 금세 3~4개는 금방 먹게 되네요.

 

코스트코 롯데 팜로드 더블치즈케이크 봉지 뒷면

치즈향과 치즈맛이 가미된 거라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대체로 부드러운 편이고 속이 촉촉하진 않지만 식감이 연해서 카스타드 종류를 좋아한다면 잘 먹게 되는 간식입니다. 오뜨보다 부드럽다는 의견도 있는데 비슷한데 작아서 그런지 더 그런 느낌이네요. 달콤한 맛은 당연히 느껴지고 치즈향의 고소함이 있습니다. 케이크 윗부분에 크림치즈 같이 묻어 있는 게 맛있네요. 처음 한 입 먹을 때 겉에 크림 부분의 맛과 케이크의 조화가 부드럽고 달달한 게 좋더라고요. 너무 달지 않아서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아주 빵 같지 않아서 괜찮네요. 아쉬운 점은 아래쪽에 홈이 파여 있다는 게 좀 이상하네요.

 

코스트코 롯데 팜로드 더블치즈케이크 개봉 후 케이크 모습

처음 구매해서 먹을 때는 더블치즈케이크라고 하고 크림치즈가 있다고 해서 속까지 카스타드처럼 부드러운 노란색 크림이 많이 들어있는 맛을 기대했었는데요. 아쉽지만 그렇지는 않고 그냥 부드럽게 씹히는 케이크빵 정도로 생각하고 먹으면 되더라고요. 우유와 찰떡궁합이고 베지밀B 같이 달콤한 두유에도 잘 어울리고 무엇보다 커피 종류랑 먹을 때 2~3개는 금방 순삭입니다. 카페라떼도 좋고 아메리카노에도 딱 좋았습니다.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가볍게 먹어도 좋을 것 같고 아이들 간식으로 잘 먹을만한 더블치즈케이크인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롯데 팜로드 더블치즈케이크의 가격, 칼로리, 영양성분, 원재료, 찐 맛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부드러운 더블치즈케이크를 커피와 먹으니 나름대로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