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펩시 제로 망고 콜라 리얼 맛 후기(가격, 성분)

by 롤쓰 2023. 3. 6.

저는 치킨 먹을 때 함께 오는 펩시 콜라를 먹다 보니 어느덧 맛에 익숙해져서 펩시 콜라를 자주 사 먹는데요. 펩시 콜라에서 자연스럽게 제로 펩시를 찾게 되더라고요. 최근에 펩시 제로 망고 콜라를 먹어보고 참 새롭다고 느껴서 리얼 맛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가격, 성분 등 몇 가지 정보도 알아보겠습니다.

 

 

펩시 콜라는 제로가 아닌 기본 콜라도 맛이 좋고 제로 라임향도 괜찮더라고요. 이번에 새로 먹어본 펩시 제로 망고는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는데요. 가격은 1개에 2000원이었습니다. 제가 먹은 제품은 500ml인데 예전에 제로 콜라 가격에 비해 많이 오른 듯하네요. 인터넷에 보니 지금 GS25 편의점에서 3월 행사상품으로 2000원에 1+1으로 판매되고 있다네요. 개당 1000원에 먹을 수 있다면 가격적인 메리트가 좋습니다.

 

펩시 제로 망고 콜라 500ml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가격을 찾아봤는데요. 펩시 제로 블랙은 1.5L 제품이 보이는데 펩시 라임과 망고는 500ml 정도로만 판매되네요. 작은 사이즈로 여러 번 먹는 게 편하긴 합니다. 네이버 쇼핑을 통해 지마켓에서 최저가로 1개에 880원으로 파는데 배송비가 3000원이므로 여러 개 한꺼번에 살 때 싸게 구매하는 게 좋네요. 쿠팡에서는 20개 무료배송으로 21890원에 파는데 1개당 1095원꼴입니다.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는 1개에 1280원에 파는데요. 온라인으로 가격비교해서 최저로 많이 구매해서 먹는 게 이득이네요.

 

 

펩시 제로 콜라 500ml는 편의점에서 1+1이나 2+1 이벤트가격에 가끔씩 판매해서 좋은데요. 500ml 이상 먹어도 제로 칼로리 음료라서 다이어트에 도움 되니 살찌는 걱정은 덜되서 좋습니다. 오래전에 이 제로 콜라 종류를 1.5L 페트병 20세트를 주문해서 하루에 수차례 큰 잔에 먹은 적이 있는데 어떤 성분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피부건강에는 도움이 되지 않는 경험을 했었는데요. 인공감미료가 들어가니 너무 많이 먹는 것은 안 좋은 것 같네요.

 

펩시 제로 망고 콜라 500ml 영양성분

제로 음료들이 0kcal라고 표기되지만 칼로리는 조금은 있다고 하네요. 영양성분으로 보니 나트륨 60mg, 탄수화물 1g 미만이고 당류,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은 모두 제로입니다. 영양정보는 제로 칼로리 음료라 거의 모두 제로수치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펩시 제로 망고 콜라 500ml 원재료

펩시 제로 콜라 망고는 어떤 성분으로 만들어졌는지 궁금했는데요. 원재료를 보면 정제수, 이산화탄소, 카라멜색소, 인산, 구연산삼나트륨, 아스파탐(감미료, 페닐알라닌함유), 프로필렌글리콜, 카페인(향미증진제), 아세설팜칼륨(감미료), 수크랄로스(감미료), 구연산, 합성향료(콜라향, 망고향), 코코넛오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되는 감미료들을 자주 봐서 익숙하네요. 합성향에는 콜라향에 망고향이 더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펩시 제로 라임향을 처음 맛봤을 때 신선하고 특별해서 잘 팔리고 어느 정도 히트하지 않았나 생각되는데요. 망고맛이 그 바톤을 이어갈지 궁금해집니다. 디자인은 찐한 주황색 칼라를 포인트로 입맛이 자극되는 색으로 해서 망고맛과 잘 어울리는 컨셉인 것 같습니다. 올해 2월 초에 출시돼서 신제품으로서 대부분 궁금해서 사 먹어볼 텐데요. 펩시 제로 라임향의 매니아층이 색다른 맛에 자주 찾게 될 것 같네요.

 

펩시 제로 망고 콜라 500ml 개봉 후

처음 개봉하면 망고향이 탄산과 함께 올라오는데 신상이라 그런지 새롭더라고요. 인터넷에 글을 먼저 읽어봐서 선입견이 있었는데 망고향이 너무 강하다던지 냄새가 짙다던지 하는 느낌은 별로 들지 않았습니다. 역시 망고를 좋아한다면 더 잘 마시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망고맛이 강하다던가 단맛이 세고 텁텁하다거나 젤리 맛이 난다는 등 여러 의견이 있지만 저는 그냥 생각 없이 마시니까 제로 콜라에 망고향이 잘 나는 시원한 탄산음료 정도로 평을 하고 싶네요.

 

물론 라임향을 즐기지 않는 분은 이 제품도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콜라가 망고라는 특유의 향이 나지만 거부감이 들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펩시 제로 망고 자체로는 먹을만한데 다른 음식과 먹을 때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의견도 있던데 저는 매콤한 음식이나 고기나 다른 스낵류를 먹어도 괜찮게 먹어서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맛에 대해서 민감하지 않다면 단맛과 끝맛이 어떻다는 생각은 별로 들지 않고 그냥 마실만하다는 생각이 들 겁니다. 다만 망고향 자체를 싫어한다면 비추입니다. 망고향이 라임맛처럼 천연의 자연스러운 향이 나는 것이 아닌 인공적인 냄새이기 때문에 이런 만들어진 향이 들어간 맛을 싫어한다면 그냥 펩시 제로 블랙을 마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하지만 펩시 제로 망고는 가볍게 망고향과 톡 쏘는 제로 콜라 맛을 즐기기에 이 정도면 충분히 좋은 맛을 낸다고 생각됩니다.

 

 

펩시 제로 망고 콜라 가격, 성분, 리얼 맛 후기는 여기까지 인데요. 상쾌한 제로 콜라에 망고향은 신선하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