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유어스 영화관 팝콘 GS25 편의점 과자 리얼 맛 후기 -가격 칼로리 성분

by 롤쓰 2023. 3. 4.

이제는 편의점에서 영화관 팝콘을 맛볼 수 있어서 좋은데요. GS25 편의점 PB상품 과자인 유어스 영화관 팝콘을 먹어보고 가격, 칼로리, 영양성분, 원재료 등 이모저모와 리얼 맛 평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CGV 등 영화관에서 먹는 팝콘은 가격이 4000원이 넘어서 영화를 보면서 기분낼 때 먹는데요. 요즘에는 OTT 등 집에서 태블릿이나 폰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자주 보는데 가볍게 먹기 좋은 과자로 GS25의 유어스 영화관 팝콘을 단돈 1500원에 즐길 수 있어 싸고 맛나게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어 좋습니다. 15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면 아주 괜찮은 팝콘이라고 생각됩니다.

 

GS25 편의점 유어스 영화관 팝콘

온라인에서 판매되는지 보니 네이버 쇼핑을 통해 지마켓에서 최저가로 4개에 2120원, 배송비 3000원으로 팔고 있습니다. 개당 1280원 꼴로 살 수 있네요. 쿠팡에서는 좀 비싸고 GS SHOP 몰에서는 1500원인 같은 가격으로 배송비 3000원인데 4만원 이상에 무료배송이 됩니다. 인터넷 구매로 싸게 두고두고 먹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봉지를 앞면을 보면 'CINEMA MOVIE TIME' 버터와 카라멜 그리고 시즈닝 된 팝콘들 사진이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영화관에서 먹는 카라멜 팝콘과 버터 팝콘의 조화로운 달콤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팝콘인데 반반 컨셉에 양도 적당해서 맘에 듭니다. 유처리 제품 과자로 옥수수 54.96%, 버터 0.44%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유어스 영화관 팝콘의 총내용량은 70g이고 칼로리는 370kcal로 다른 스낵류와 비슷한데 전자레인지용 팝콘인 액트투팝콘은 333kcal이고 유어스 버터갈릭팝콘은 340kcal으로 더 달콤하게 시즈닝 된 카라멜 팝콘이 있어서인지 이 팝콘의 열량이 약간 더 높은 편입니다. 영양성분으로 나트륨 225mg, 탄수화물 46g, 당류 11g, 지방 1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4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트륨과 당이 생각보다 많이 나가진 않네요.

 

GS25 편의점 유어스 영화관 팝콘 영양성분 원재료

유어스 영화관 팝콘만의 원재료는 어떤지 봤는데요. 미국산 옥수수를 썼고 카라멜색소, 텍스트린, 홍국색소 등이 들어간 혼합제제와 설탕으로 만든 믹스설탕이 쓰였고 뉴질랜드산 버터를 사용했네요. 대두와 우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달콤한 팝콘의 성분은 카라멜이라고 쓰여있을 줄 알았는데 여러 가지 혼합제제가 있네요.

 

GS25 편의점 유어스 영화관 팝콘 개봉 후

처음에 봉지를 뜯으면 고소하고 달콤한 카라멜향과 버터향이 믹스된 향이 납니다. 그냥 단순히 말하자면 달콤한 향이 납니다. 달달하게 시즈닝 된 카라멜 색깔의 팝콘과 노랗게 버터로 버무려진 팝콘이 보이는데요. 영화관에서 보던 팝콘과는 부피가 좀 얄팍한 것 같지만 맛은 비슷해서 즐겨 먹을만합니다. 기대 이상의 맛이네요. 카라멜 팝콘의 달콤한 맛과 버터 팝콘의 고소한 맛을 한꺼번에 맛보면서 콘텐츠를 즐기기엔 너무 좋네요. 영화관에서 4000원 정도를 주고 시즈닝 된 팝콘을 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점이 메리트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팝콘이라 만족스럽네요.

 

 

가격, 칼로리, 성분 등 몇 가지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가성비 팝콘으로 좋네요. 유어스 영화관 팝콘 GS25 편의점 과자 리얼 맛 후기를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