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kfc 징거버거 500원에 먹은 솔직 맛 후기 (앱 회원가입)

by 롤쓰 2022. 4. 8.

kfc 앱 회원가입만 해도 징거버거를 500원에 먹을 수 있는데요. kfc 징거버거 쿠폰을 이용해서 값싸게 먹는 방법과 솔직한 맛 후기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kfc 앱 회원가입 및 500원 쿠폰 징거버거 구매

kfc 앱 회원가입 징거버거 500원 쿠폰
kfc 앱 회원가입 징거버거 500원 쿠폰

4,900원인 징거버거를 kfc 앱 회원가입 후 받는 쿠폰으로 4,400원 할인하여 5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kfc'를 검색해서 앱을 설치합니다.
  2. kfc 앱을 실행하고 접근권한을 허용하고 화면 아래 'MY' 메뉴를 눌러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3. 약관 동의 후 아이디, 비밀번호와 같은 필수 정보 입력 및 본인인증 과정을 거쳐 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
  4. 가입 완료 후 로그인을 하고 쿠폰 항목을 선택하면 보이는 모든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맨 아래 가입 축하 징거버거 500원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징거버거 500원 쿠폰은 정해진 기간 안에 써야 합니다. 매장에서 주문 시 키오스크에서 징거버거 500원 쿠폰을 등록하고 500원을 결제하면 됩니다.

 

 

 

kfc 징거버거 솔직 맛 후기

kfc 징거버거 단품
kfc 징거버거 단품

kfc 징거버거 단품은 4,900원이고 세트는 6,900원입니다. 실제 햄버거를 보니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 보이네요. 닭고기 패티 크기 때문인지 롯데리아의 한우불고기 버거 크기보다 더 큰 것 같습니다. 징거버거 한 개의 중량은 235g이고 칼로리는 472kcal입니다. 당류는 5g, 포화지방 5.9g, 나트륨 814mg입니다. 좀 짭조름한 맛이 있어서 그런지 나트륨 양이 꽤 됩니다.

 

kfc 징거버거 개봉 후
kfc 징거버거 개봉 후

예전보다 커진 닭가슴살 필렛과 신선해 보이는 토마토와 양상추가 마요 소스와 함께 있는 모습이 먹음직스럽습니다. 크리스피 하게 정말 바삭하게 튀겨져서 식감이 좋고 살짝 매콤한 스파이시 상태로 입맛을 자극하는 치킨 덕분에 징거버거 본연의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치킨의 살코기도 쫄깃한 게 살도 많고 먹을만합니다. 참깨가 뿌려진 햄버거 빵은 평범하지만 괜찮았고 야채와 마요 소스가 잘 어울렸습니다. 징거버거는 대표 버거지만 일반적인 맛이라서 별로라고 하는 분도 있는데 타브랜드 기본 치킨버거에 비해서 맛과 양이 더 양호한 것 같습니다. 다른 자극적인 소스에 양념된 치킨을 선호하지 않고 크리스피 한 후라이드 치킨을 패티로 쓰는 버거를 좋아한다면 징거버거가 딱입니다. 안에 치킨 자체가 맛있네요.

 

kfc 음료 리필 정보 및 가격 (탄산 음료, 콜라 리필)

 

앱 회원가입으로 kfc 징거버거 500원에 먹은 솔직 맛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아직 kfc앱이 없다면 설치하여 회원가입 후 쿠폰 혜택을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