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땅스 부대찌개 오리지널 3인분 9900원 밀키트 포장 솔직 맛 후기

by 롤쓰 2022. 4. 1.

요즘 끓여먹기 편한 밀키트 상품이 많아졌는데요. 땅스 부대찌개에서 오리지널 부대찌개 3인분 9900원 밀 키트를 포장해서 집에서 끓여 먹고서 구성과 조리방법 그리고 맛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구성

땅스 부대찌개 오리지널 3인분 9900원
땅스 부대찌개 오리지널 3인분 9900원

땅스 부대찌개 오리지널은 3인분에 9900원으로 착한 가격에 넉넉한 양을 먹을 수 있는 구성이라 좋았습니다. 일단 밀 키트로서 포장도 깔끔하고 바로 넣어서 끓여먹기 편하게 되어 있고 봉지도 개봉하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재료 구성은 땅스 사리면으로 라면이 있고 중국식 넓적 당면과 썰은 가래떡 몇 개가 있고 햄은 잘라진 프레스햄과 프랑크 소시지와 소고기 민찌가 있고 베이크드 빈스라는 콩이 있고 두부도 있으며 야채는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파가 썰어져 있습니다. 부대찌개에 꼭 필요한 필수 구성이 정말 깔끔하게 되어 있고 바로 끓여먹을 수 있게 깨끗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재료구성 요약

  • 햄 : 프레스햄, 프랑크 소시지, 소고기 민찌
  • 면, 떡 : 땅스 사리면, 중국식 넓적 당면, 썰은 가래떡
  • 콩 : 베이크드 빈스
  • 야채 :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썰은 파
  • 두부

 

 

 

조리방법

땅스 부대찌개 오리지널 3인분 조리방법
땅스 부대찌개 오리지널 3인분 조리방법

끓이는 조리방법은 따로 양을 재서 물을 넣거나 할 필요 없이 순서대로 재료를 넣고 끓이면 돼서 너무 간단합니다. 저는 두부가 너무 익어서 흐무러질까 봐 나중에 넣었습니다.

  1. 햄, 야채, 콩을 냄비에 넣고 육수를 흔들어 조심히 개봉하여 부은 후 소고기 민찌를 잘 풀어 주고 5분 정도 끓입니다
  2. 5분 동안 끓였으면 나머지 재료인 라면, 당면, 떡, 두부를 넣고 5분간 더 끓여줍니다.
  3. 맛을 보고 싱거우면 더 끓이고 짜면 물을 조금 넣어 조절해서 먹으면 됩니다.

 

솔직 맛 후기

땅스 부대찌개 오리지널 3인분 조리 후
땅스 부대찌개 오리지널 3인분 조리 후

땅스 부대찌개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고 부대찌개를 밀키트 형식으로 구매하기 좋아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집에서 손쉽게 끓일 수 있어 좋은데요. 밀 키트라 재료 손질 없이 조리방법대로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끓일 때 조금 짜면 물만 더 붓고 끓이면 됩니다. 저는 싱거운 게 싫어서 1~2분 더 끓였더니 딱 좋았습니다. 3인분 구성이지만 적당한 국그릇에 먹으니 4~5인분은 먹을 양이되었습니다. 큰 국그릇에 떠서 국물에 밥을 말아 여러 가지 재료와 함께 먹으면 부대찌개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충분한 양이되는 것 같습니다. 햄은 짜지 않고 적당한 게 먹을만했고 소고기 민찌도 고기 맛이 풍부했습니다. 프랑크 소시지와 프레스햄은 이 부대찌개의 핵심으로 흰밥에 국물과 같이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라면은 퍼지기 전에 후루룩 먹으니 맛있었고 넓적 당면과 떡은 쫄깃했습니다. 야채는 싱싱한 편이고 버섯류와 파가 잘 익어서 같이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베이크드 빈스인 콩의 빨간색 국물이 부대찌개에 섞여서 끓여지니까 옛날 추억의 부대찌개 맛이 생각날 정도로 맛이 더욱 풍부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두부도 국물과 떠먹으니 부드럽게 잘 넘어갔습니다. 땅스 부대찌개는 기본적인 부대찌개에 충실한 맛이라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땅스 부대찌개 오리지널 3인분 9900원 밀키트 포장 솔직 맛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부대찌개가 생각날 때 집에서 간단히 끓여 먹고 싶다면 가까운 곳에서 땅스 부대찌개 오리지널을 사서 한 번 드셔 보시면 만족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