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 솔직 후기

by 롤쓰 2022. 3. 28.

노브랜드 버거에서 새롭게 출시한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가 궁금해서 먹어봤는데요. 햄버거와 함께 편하게 먹기 좋은 브랜드 콜라와 사이다에 대한 가격, 칼로리, 영양성분 등 정보와 맛을 본 솔직한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가격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

노브랜드 버거에서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때 보면 단품 가격은 1,700원입니다. 햄버거 세트 메뉴 주문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 않고 그냥 변경하여 살 수 있습니다. 음료 양 355ml로 많지 않을 수 있으니 포장해가면 하나 추가로 구매하는 게 좋을 수 있습니다. 실제 먹어보면 햄버거 하나에 먹기에는 부족한 양은 아니지만 음료를 많이 먹는 스타일이라면 2캔 정도 먹는 게 낫습니다.

 

  • 브랜드 콜라  1,700원
  • 브랜드 사이다  1,700원
  • 세트메뉴에서 브랜드 콜라 교환  +0원
  • 세트메뉴에서 브랜드 사이다 교환  +0원

 

 

 

칼로리, 영양성분, 원재료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 영양정보와 원재료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 영양정보와 원재료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는 총 내용량이 355ml입니다. 브랜드 콜라 칼로리는 160kcal로 나트륨 25mg, 탄수화물 40g, 당류 40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g입니다. 브랜드 콜라의 원재료로 인산, 카라멜 색소, 프로필렌글리콜, 천연향료, 합성향료, 팜유 등이 있는 혼합제제, 향미 증진제로 쓰인 카페인, 설탕, 구연산 삼 나트륨, 이산화탄소 등이 들어 있습니다. 카라멜 색소로 콜라색이 만들어지는 것 같고 팜유가 들어가는 건 몰랐네요.

 

브랜드 사이다 칼로리는 브랜드 콜라보다 약간 낮은 152kcal로 나트륨 5mg, 탄수화물 38g, 당류 38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g입니다. 브랜드 사이다는 브랜드 콜라보다 나트륨이 훨씬 적고 당류도 낮네요. 두 음료 다 타브랜드와 같이 지방과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이 없습니다. 브랜드 사이다의 원재료로 합성향료, 천연향료가 쓰인 혼합제제와 구연산, 설탕, 이산화탄소 등이 사용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사이다의 원료와 비슷합니다.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 솔직후기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 개봉 후 음료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 개봉 후 음료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 음료가 생겨서 기존의 펩시콜라 M과 사이다 M 그리고 펩시 제로 슈가 M에 추가로 음료를 고를 수 있어서 좋고 가벼운 캔음료로 휴대성이 좋아 들고 다니기에도 정말 편해서 좋습니다. 예전에 포장을 해가면 음료를 종이컵에 위에 뚜껑을 밀봉해서 주지 않고 그냥 가져가게 해서 불편한 적이 있는데요. 요즘에는 잘 포장해서 주는지 모르겠으나 브랜드 콜라와 사이다를 변경해서 캔음료로 들고 갈 수 있다는 게 너무 좋고 굉장한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한 가지 아쉽다면 사이즈가 좀 더 큰 것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600ml 정도 되는 게 나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브랜드 콜라의 맛은 펩시와 코카콜라 같이 뚜렷하지 않지만 콜라 맛은 잘 재현한 느낌이고 달달하고 톡 쏘면서 콜라 향이 나는 건 비슷합니다. 제로 칼로리 버전도 나오면 좋을 것 같네요. 콜라는 먹기에 무난합니다. 맛도 크게 이질감 없고요. 그런데 브랜드 사이다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일단 향이 기존 사이다와 다릅니다. 사이다가 아닌 약간 다른 음료 먹는 느낌도 드는데요. 향에서의 차이가 있지만 톡 쏘는 시원한 맛은 있습니다. 먹어보면 기존 사이다 M을 먹는 게 낫다고 생각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편의성 면에서 카페인 없는 브랜드 사이다가 캔이라 낫죠.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 솔직한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맛과 편의성이 궁금하다면 매장에서 한 번 직접 주문해서 드셔 보시길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