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뉴욕버거의 케이준후렌치후라이, 순살컵치킨, 대왕오징어스틱 후기

by 롤쓰 2022. 2. 13.

뉴욕버거의 햄버거 맛은 수제버거 스타일로 나름 괜찮았는데요. 치킨과 다른 사이드 메뉴가 궁금해서 케이준후렌치후라이, 순살컵치킨, 대왕오징어스틱을 주문해서 먹어보고 가격과 칼로리 정보 그리고 먹어 본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가격

뉴욕버거의 케이준후렌치후라이, 순살컵치킨, 대왕오징어스틱 포장
뉴욕버거의 케이준후렌치후라이, 순살컵치킨, 대왕오징어스틱 포장

뉴욕버거의 세트메뉴에 감자튀김은 빅후렌치후라이와 케이준후렌치후라이를 고르면 되는데 케이준후렌치후라이를 골라도 가격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순살컵치킨과 양념소스(달콤한맛)은 치킨 메뉴에서 대왕오징어스틱은 사이드 메뉴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 케이준후렌치후라이 2,500원
  • 케이준후렌치후라이(L) 3,200원
  • 순살컵치킨 3,900원
  • 양념소스(달콤한맛) 500원
  • 대왕오징어스틱 2,900원

 

 

 

칼로리

뉴욕버거의 케이준후렌치후라이, 순살컵치킨, 양념소스, 대왕오징어스틱 개봉
케이준후렌치후라이, 순살컵치킨, 양념소스, 대왕오징어스틱 개봉

케이준후렌치후라이 1회 제공량은 100g에 285kcal입니다. 빅후렌치후라이 251kcal보다 약간 더 높네요. 나트륨 양이 95mg 더 많은 464mg으로 더 짭조름한 맛이 느껴질 것 같습니다. 순살컵치킨은 142g에 468kcal입니다. 리얼딥치즈버거가 449kcal인데 버거 하나 더 먹는 수준이네요. 달콤한 양념소스까지 찍어먹으면 칼로리가 더 높겠네요. 대왕오징어스틱은 93g에 234kcal입니다.

 

  • 케이준후렌치후라이 285kcal
  • 순살컵치킨 468kcal
  • 대왕오징어스틱 234kcal

 

케이준후렌치후라이 맛 후기

뉴욕버거의 케이준후렌치후라이
케이준후렌치후라이

빅후렌치후라이가 버거킹 감자튀김 같이 두툼하고 감자의 풍미가 잘 느껴지는 부드러운 바삭함의 감자튀김이라면 케이준후렌치후라이는 빅후렌치후라이보다 얇지만 롯데리아 감자튀김보다는 두꺼운 크기로 좀 더 바짝 튀긴 느낌의 감자튀김입니다. 살짝 짭조름하고 바로 먹으면 바삭하고 고소합니다. 검은 가루 같은 양념이 묻어있는데 후추와 소금으로 간을 한 것 같습니다. 빅후렌치후라이 같은 담백함을 원하지 않으면 케이준후렌치후라이로 먹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순살컵치킨 맛 후기

뉴욕버거의 순살컵치킨
순살컵치킨

치킨 메뉴에서 저렴하고 사이드로 먹을 것을 찾다 보니 순살컵치킨이 딱 알맞았습니다. 양은 많지 않은데 칼로리는 버거 수준으로 높아서 사이드로 즐기기엔 부담스럽네요. 뉴욕버거의 햄버거만 먹기엔 아쉽고 여럿이 먹을 때 추가로 먹으면 좋습니다. 맛을 일반적인 컵치킨 수준의 맛이긴 한데 아주 바삭하게 튀겨져 있고 살코기가 많지는 않습니다. 뼈 없이 먹어서 편하고 치킨 자체의 매콤한 맛은 잘 안 느껴집니다.

 

뉴욕버거의 치킨 양념소스 달콤한맛
치킨 양념소스 달콤한맛

순살컵치킨은 그냥 먹으면 심심하니 달콤한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 좋습니다. 양념소스는 일반적인 달달한 맛으로 흔하게 먹는 양념치킨 소스 맛입니다. 조금 더 매콤한 소스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대왕오징어스틱 맛 후기

뉴욕버거의 대왕오징어스틱
대왕오징어스틱

뉴욕버거는 사이드가 참 다양하네요. 대왕오징어스틱을 발견해서 궁금함을 참지 못해 구매했는데요. 생각보다 아주 길고 컸습니다. 두께가 두껍고 안에 오징어가 꽉 차게 들어있어서 씹기도 좋습니다. 오징어튀김은 오징어가 커야 제맛이네요. 겉은 바삭한 느낌이고 속은 쫄깃한 편입니다. 다른 일반적인 얇은 오징어 스틱보다 크고 알차서 먹기 좋습니다. 한 가지 아쉽다면 케첩 말고 알맞은 소스가 포함돼서 팔았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 뉴욕버거의 다른 메뉴가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봐주세요.

 

뉴욕버거는 기본 세트 메뉴 말고 색다르게 먹을 때 다양한 사이드를 추가해서 먹으면 좋은 것 같습니다. 먹어본 맛 후기는 개인적인 생각도 있으니 이런 점도 있다는 것을 참고로 봐주셨으면 합니다. 뉴욕버거의 케이준후렌치후라이, 순살컵치킨, 대왕오징어스틱을 한 번 드셔 보시길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