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코스트코 커클랜드 아이스크림 바 18 초코 추천 리얼 맛 후기 -가격 성분

by 롤쓰 2023. 4. 17.

코스트코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면 대체로 저렴한 편이고 가성비가 있는데요. 코스트코의 커클랜드 아이스크림 바 18개는 초코, 아몬드, 바닐라로 만든 아이스크림인데요. 추천할만한 리얼 맛 후기와 가격, 칼로리, 영양성분, 원재료 등 이모저모를 같이 정리해 봤습니다.

 

 

여러 차례의 가격 조정을 거쳐서 점점 오르지만 아직까지 사볼 만한 가격인 코스트코 커클랜드 아이스크림 바 91.6ml X 18개를 현재 가격으로 20790원에 구입했었는데요. 18개니까 개당 1155원 꼴입니다. 가끔 현장 할인으로 4000원 정도 빼줄 때도 있으니 그때 사면 가성비가 좋습니다. 16790원이면 18개가 개당 933원 꼴로 상당히 저렴하겠네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아이스크림 바 18 초코 아몬드 바닐라

이 아이스크림의 제품명은 정확히 커클랜드 시그니처 아이스크림바인데요. 원산지는 미국입니다. 91.6ml의 바 18개라 총 1.65L이고 총내용량 1404g에 총칼로리는 5274kcal입니다. 78g 바가 18개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박스를 보면 한 입 베어 먹은 커클랜드 초코와 아몬드로 씌워진 아이스크림 바가 보이는데 대충 어떤 맛일지 상상할 수 있어 좋네요. 초콜릿과 아몬드와 바닐라의 조합이 맛 좋은 비율로 되어 있어 괜찮습니다.

 

코스트코 커클랜드 아이스크림 바 3개

온라인에서 배송 판매되는지 더 알아봤는데요. 네이버 쇼핑 최저가로 지마켓의 코스트코 구매대행 판매점에서 코스트코 커클랜드 아이스크림 바 18을 22350원에 배송비 3000원으로 온라인 주문 중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직접 사는 것과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만 아이스크림이라 유통기간도 넉넉하고 많이 주문해서 쟁여두고 먹는다면 편리한 점이 있으니 온라인 구매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박스에서 꺼내보면 낱개로 커클랜드 시그니처 마크가 보이는 비닐 포장이 깔끔하게 돼있네요. 비닐은 생각보다 쉽게 벗겨져서 좋습니다.

 

 

코스트코 커클랜드 아이스크림 바 1개 78g의 칼로리는 293kcal입니다. 아이스크림 1개 바 당 영양성분 정보로 나트륨 40mg 2%, 탄수화물 22g 7%, 당류 20g 20%, 지방 21g 39%,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12g 80%, 콜레스테롤 70mg 23%, 단백질 4g 7%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트륨보다 당류와 포화지방이 좀 되고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어느 정도 되니 적당히 먹는 게 건강에 좋겠습니다. 역시 아이스크림은 살찌는 음식이라 다이어트에는 별 도움이 안 되네요. 그런데 생각보다는 다른 고함량 성분의 아이스크림보다 성분 함량이 높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원재료를 보면 유크림, 우유, 탈지우유, 설탕, 난황으로 만든 아이스크림믹스 66.39%가 쓰였고 설탕 코코넉오일, 탈지분유, 코코아매스, 대두유, 알칼리처리코코아매스, 대두레시틴이 있는 초코코팅 28.84%가 포함됐으며 볶은아몬드(아몬드 4.375%, 카놀라유, 잇꽃유), 천연향료가 사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우유, 달걀, 대두 함유입니다. 박스에 로스티드 아몬드라고 쓰인 게 볶은 아몬드네요. 아몬드를 볶아서 더 고소한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커클랜드 아이스크림 바 개봉 후 초코 아몬드 코팅된 하드 모습

아이스크림을 꺼내보면 초콜릿으로 감싸진 단단해 보이는 아이스크림 바가 보입니다. 아몬드가 군데군데 박혀있어 씹으면 고소한 느낌이 좋습니다. 손잡이 바가 깔끔하고 부드럽게 잡을 수 있어 좋네요. 손잡이 막대에도 커클랜드 시그니처 마크가 있어 깔끔합니다. 아이스크림 자체는 78g이라 생각보다 가벼운 편입니다. 개봉했을 때 초코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좋네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아이스크림 바 시식 후 단면 초코코팅 안에 바닐라 모습

하겐다즈와 비교하면 그게 좀 더 낫겠지만 매그넘, 허쉬 바와는 뒤떨어지지 않는 것 같고 먹을만합니다. 전 오히려 이게 더 난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있어서 할인할 때 사면 더 만족스럽네요. 아몬드가 있지만 땅콩처럼 고소하고 잘 씹히는 게 느낌이 좋고 맛도 괜찮습니다. 초콜릿 부분이 단단하고 두툼해서 똑똑 끊어진다고 할까 식감이 딱 부러지는 듯 씹혀서 더 좋습니다. 초콜릿 씹는 맛이 좋고 안에 바닐라는 살살 녹아 부드럽고 달콤해서 맛있었습니다.

 

초콜릿의 식감과 풍미가 좋고 아몬드가 넉넉히 들어있어 맛있는데요. 아이스크림 바닐라 부분이 느끼한 맛이 없고 깔끔하고 부드러운 편이라 좋았습니다. 완전히 초코맛 아이스크림보다 초콜릿이 두툼하게 씌어있어 좋고 옛날 아이스크림처럼 바타입 형태로 되어 있는 아이스크림이라 오래된 추억의 초코 아이스크림을 먹는 기분이라 좋았습니다. 두툼한 초코코팅이 매력적이고 안에 바닐라는 깨끗하고 부드럽게 달달해서 18개를 금방 먹게 됩니다. 또 코스트코 가서 2상자 정도 사야겠네요. 맛이 괜찮고 가성비 있어 인터넷에 커클랜드 아이스크림 바 추천글도 많이 보입니다.

 

 

코스트코 커클랜드 아이스크림 바 18 초코 추천 리얼 맛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초코와 아몬드가 오독오독 씹히고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좋아 맘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