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GS25 빅사이즈 빅&더블 버거 맛 솔직 후기 (가격, 칼로리)

by 롤쓰 2022. 8. 11.

급하게 끼니를 때우거나 가볍게 먹기 좋은 GS25 편의점 햄버거인 빅사이즈 빅&더블 버거를 먹어보고 맛에 대한 솔직한 후기와 가격, 칼로리 등 이모저모를 정리해봤습니다.

 

 

 

가격

GS25 빅사이즈 빅&더블 버거
GS25 빅사이즈 빅&더블 버거

GS25 Big Size 빅&더블 버거는 비싸지 않은 3300원으로 괜찮은 가격대였습니다. 이전 버전보다 업그레이드된 버전인 듯한데요. 영수증에는 'NEW빅&더블2편'이라고 품명이 쓰여있는 것을 보니 두 번째 버전인 듯합니다. GS25에서 다른 버거의 2700원 대 가격 제품에 비해 더 비싸지만 더블 버거라 양은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됐습니다. 연출된 이미지보다는 부피는 작은 느낌이었습니다. GS25 사이트에 버거들을 보니 '뉴 데리버거'는 1900원으로 가장 저렴했고 '뉴 빅불고기버거'는 2500원으로 중간 가격쯤 되었습니다.

 

GS25 편의점 햄버거 가격비교

  • 뉴 데리버거 1900원
  • 뉴 빅불고기버거 2500원
  • 빅사이즈 빅&더블 버거 3300원

 

 

 

칼로리, 성분&구성

GS25 빅사이즈 빅&더블 버거 영양성분 원재료
빅&더블 버거 영양성분 원재료

빅사이즈 빅&더블 버거는 중량 273g에 총칼로리가 712kcal입니다. 햄에그 토마토 샌드위치보다 칼로리가 거의 두배네요. 영양성분으로 나트륨 1437mg, 탄수화물 76g, 당류 14g, 지방 32g, 트랜스지방 0.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65mg, 단백질 30g입니다. 나트륨이 상당한데요. 하루 권장량 2000mg에 1400 ~ 1600mg 사이로 5단계에 있습니다. 참고로 즉석섭취식품 햄버거의 나트륨 평균 함량은 1220mg입니다.

 

원재료에는 순살치킨패티 25.1%[닭고기 55.2%(가슴살:국내산), 통살치킨배터{밀가루(밀:미국,호주산)}, 고소한빵가루, 팜유, 매운맛염지제4호], 뉴불고기맛패티 23.3%[국내산 돼지고기 51.48%(뒷다리살 66.67%, 돈지방 33.33%), 바베큐불고기양념장{혼합간장(탈지대두:외국산)}, 배합용빵가루, 밀가루, 양파], 빵류[밀가루{밀(미국산,캐나다산)}, 기타과당, 효모, 채종유(호주산), 정제소금], 마요네즈, 토마토케첩, 오이피클, 체다치즈드레싱, 달콤불갈비소스, 양배추, 양파, 콩기름, 정제소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념장과 드레싱 등 소스 종류가 많이 들어가네요.

 

이모저모와 맛 솔직 후기

GS25 빅사이즈 빅&더블 버거 햄버거 번
빅&더블 버거 햄버거 번

GS25에서 빅사이즈 시리즈가 눈에 많이 띄네요. 이번 뉴 빅&더블을 뜯어보자마자 인상적인 것은 역시 햄버거 번이었습니다. 가운데가 갈라지고 누런 색이 빅사이즈 시리즈의 버거에는 전부 이런 디자인의 빵을 사용하는 것 같네요. 얼마 전에 먹었던 빅사이즈 불고기버거의 빵도 이랬습니다. 특별한 모양이지만 맛에는 별 차이가 없는 빵인 것 같습니다. 햄버거 구성은 빵+치킨 패티+피클+불고기 맛 패티+양배추, 양파 이런 식의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맨 위에 빵 아래 케첩이 있고 불고기 맛 패티에 달콤 불갈비 소스가 있고 아래에 마요네즈와 체다치즈 드레싱이 있습니다.

 

GS25 빅사이즈 빅&더블 버거 단면
빅&더블 버거 단면

한 입 먹어봤는데 치킨 패티가 부드럽지는 않고 먹을만한 식감입니다. 부드러운 햄버거를 자주 먹는다면 아주 약간의 퍽퍽함을 느낄 수 있겠네요. 고급스러운 맛은 아니지만 부담 없는 맛입니다. 소스의 맛이 조금 강하게 패티들과 조화를 이루는 것 같습니다. 치킨 패티는 조금 담백하고 불고기 맛 패티는 짭조름하면서 달달합니다. 이런 식의 치킨 패티와 불고기 패티의 조합은 버거킹의 디아블로 소스가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살짝 매콤한 소스가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GS25 빅사이즈 빅&더블 버거 안쪽
빅&더블 버거 안쪽

치킨 패티의 퀄리티가 냉동 패티를 갖다 쓴 것 같이 좀 떨어지는 점이 아쉽고 치즈가 없고 치즈 드레싱이 있지만 맛이 거의 나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불고기 버거나 데리버거 스타일을 좋아해서 제 취향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을만한 것 같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매장용 50초, 가정용 60초라고 되어 있는데 데울 때 중간에 만져보니 너무 뜨거워지는 것 같아 40초 정도만 돌리고 먹었는데 잘 데워졌고 괜찮았습니다. 치킨 패티는 더 익히면 좋을 것 같은데 햄버거를 너무 익히면 물러져서 맛이 없을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퀄리티보다는 양을 늘린 듯한 느낌이라 아쉽지만 맛이 없진 않았고 먹을만했습니다. 가볍게 때우기에 좋습니다.

 

 

GS25 빅사이즈 빅&더블 버거 가격, 칼로리, 맛 솔직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치킨 패티 추가도 괜찮다면 한 번 먹어볼 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