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요거트스무디 솔직 후기

by 롤쓰 2022. 6. 13.

최근에 저가 커피전문점이 굉장히 잘되는데요. 저렴한 컴포즈커피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요거트스무디를 먹어보고 가격과 이모저모 그리고 솔직한 후기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가격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요거트스무디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요거트스무디

컴포즈커피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1500원으로 아주 저렴합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같이 1500원이고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2000원보다 훨씬 싸게 느껴집니다. 500원 차이가 크네요. 딸기요거트스무디는 3800원입니다. 이전에 메가커피에서 딸기요거트스무디가 3900원으로 봤는데 컴포즈커피 메뉴가 전반적으로 가격이 조금씩 저렴한 것 같네요. 주문할 때 키오스크를 사용하라고 하더라고요. 처음에 매장에서 먹을 건지 포장해갈지를 선택하고 메뉴 고르고 결제하면 됩니다. 줄 서서 기다리게 됐는데 키오스크를 어려워하는 어르신들이 많아서 아직까지는 직접 주문을 받아야 할 것 같네요.

 

  • 아메리카노 hot/ice  1500원
  • 딸기요거트스무디  38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모저모와 맛 솔직 후기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컴포즈커피 매장에 갔을 때 역시 저렴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다른 커피점과 다르게 핫, 아이스 동일한 커피값이 인상적입니다. 커피값이 오르고 있는데 아직까지 1500원에 팔아주니 너무 좋네요. 여러 번 구매하여 컴포즈 앱에 스탬프를 7개 적립하면 1500원 할인쿠폰도 발행해주니 좋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공짜로 먹으려면 열심히 적립해야겠습니다. 키오스크 주문 시 바닐라와 헤이즐넛 시럽, 휘핑크림, 샷추가, 펄추가, 우유추가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헤이즐넛 시럽을 넣어 먹는 것도 괜찮겠네요.

 

그냥 아메리카노도 농도가 적당히 괜찮은데 샷추가를 하면 진한 게 약간 고급스러운 커피 느낌이 납니다. 저가형 커피의 탄맛이 나는듯한 느낌은 거의 없고 각얼음이 충분히 들어있지만 그렇게 연하지도 않고 구수한 쓴맛과 살짝 산미도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깊은 바디감은 없지만 컴포즈만의 원두를 다루는 방식과 본사 자체 로스팅 등으로 커피맛 자체는 맛있는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가성비가 좋은 무난한 맛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네요.

 

딸기요거트스무디 이모저모와 맛 솔직 후기

컴포즈커피 딸기요거트스무디
컴포즈커피 딸기요거트스무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말고 다른 메뉴를 찾았는데 아쉽게도 컴포즈커피에는 딸기바나나 주스는 없고 키위와 복숭아 주스가 있네요. 차갑고 시원한 딸기요거트스무디를 주문해봤는데요. 키오스크에서 유료옵션으로 휘핑크림, 샷추가, 펄추가가 있었고 무료옵션에는 설탕시럽을 1~3 펌프, 얼음을 많이/빼고/적게, 농도를 연하게/진하게, 덜달게를 정할 수 있어 좋습니다. 음료의 사이즈는 590ml 벤티 정도 되는 것 같네요. 딸기 시럽이 아래에 가라앉아 있고 그 위로 요거트가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생딸기는 아니네요. 왠지 가공된 딸기향이 가득할 것 같은 느낌인데 마셔보면 요거트맛이 많이 나고 딸기향은 살짝 나네요. 요거트도 새콤하고 딸기도 새콤하고 상큼함이 강하게 느껴져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옵션에서 적당히 변경해서 먹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쉐이크 같이 차갑고 엄청 시원해서 빠르게 먹으니 머리가 띵합니다. 가슴도 저릿저릿하고 얼음이 갈려 들어가서 굉장히 차갑습니다. 차가운 걸 싫어한다면 얼음을 적게 넣고 먹는 게 낫습니다. 아래쪽의 딸기 과육과 시럽이 잘 섞이지 않아서 불편했는데 그래도 섞어서 먹으니 딸기향이 확 올라오는 게 먹을만했습니다. 달콤한 느낌은 덜해서 설탕시럽을 더 넣어도 될 것 같습니다. 요거트를 좋아하고 스무디를 잘 먹는다면 상큼하고 새콤해서 괜찮은 메뉴입니다. 여름에 더울 때 장시간 앉아 대화하거나 노트북으로 작업할 때 딸기요거트스무디 하나 주문해서 오랫동안 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요거트스무디 솔직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시원하게 한 잔 하면 만족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