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맥도날드 앱 공짜 커피, 콜라 무료 음료 먹는 법 (마이보이스 설문조사)

by 롤쓰 2022. 4. 19.

맥도날드 앱에 있는 마이보이스 설문조사를 해서 공짜로 커피 또는 콜라를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간단한 단계를 거치면 무료 음료를 마실 수 있어서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맥도날드 앱 마이보이스 설문조사 방법

맥도날드 앱 마이보이스 설문조사
맥도날드 앱 마이보이스 설문조사

맥도날드 마이보이스 설문조사는 다음과 같은 과정이면 됩니다.

  1. 맥도날드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2. 앱을 실행하면 메인 화면에 보이는 '마이보이스'를 누릅니다.
  3. 다음 화면에 나오는 '설문 시작' 버튼을 눌러 설문조사를 합니다. 설문조사는 대충 상황에 맞게 입력합니다.
  4. 마지막에 '쿠폰 받기' 글자를 누르고 '내 쿠폰함'에 보면 설문조사 참여 감사쿠폰을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음료 쿠폰 사용 방법

맥도날드 앱 설문조사 참여 무료 음료 감사쿠폰
맥도날드 앱 설문조사 참여 무료 음료 감사쿠폰

설문조사 참여 후 무료 음료 감사쿠폰 사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내 쿠폰함에서 '설문조사 참여 감사쿠폰'을 누릅니다.
  2. '쿠폰 확인'을 누르고 '사용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3. QR코드가 나오면 15분 안에 키오스크의 스캐너에 스캔하거나 매장 카운터의 직원에게 제시합니다.

 

 

유의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맥도날드 상품 1회 구매 시 1인 1회 사용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시에만 사용 가능)
  • 이 쿠폰은 1 주문당 1개 사용할 수 있으며, 맥드라이브 이용 시 차량 1대당 1개의 쿠폰만 사용 가능합니다.
  • QR코드 스캔이 작동되지 않는 경우 QR코드 이미지를 누르면 표시되는 쿠폰 번호를 직접 입력합니다.
  • 쿠폰 '사용하기' 버튼을 누른 후 15분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시간이 다되면 없어져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타 쿠폰 및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 당일 설문조사를 한 번 하고 쿠폰을 사용하고 또 설문조사를 시도하면 설문에 참여할 수 있는 상한 수에 도달했다고 나오며 다음 기회에 이용하라고 나옵니다.

 

무료 쿠폰 공짜 드립 커피 후기

맥도날드 공짜 아이스 드립 커피 영수증
맥도날드 공짜 아이스 드립 커피 영수증

맥도날드 앱에서 마이보이스 설문조사를 마친 후 받은 무료 음료 쿠폰으로 아이스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영수증을 보니 0원으로 공짜인 아이스 드립 커피 미디엄 사이즈가 보였습니다. 커피는 드립 커피 M 사이즈를 줍니다. 주문할 때 혼자라면 저렴한 사이드 메뉴를 구매하거나 함께 하는 사람이 있다면 드립 커피나 콜라를 구매하면서 무료 음료 쿠폰을 제시하면 비용을 아껴 좋습니다.

 

맥도날드 공짜 아이스 드립 커피와 제로 콜라
맥도날드 공짜 아이스 드립 커피와 제로 콜라

공짜로 음료를 먹으려면 맥도날드 제품 하나는 꼭 시켜야 하는데 햄버거를 함께 주문하는 사람도 꽤 될 것 같네요. 공짜 쿠폰과 저렴한 것만 먹는 것은 아니니 맥도날드의 전략도 좋은 것 같고 혜택을 받는 소비자 입장에서도 좋습니다. 아이스 드립 커피는 맛도 괜찮고 맥카페를 즐기기에 좋네요. 공짜로 이용하니 좋고요.

 

 

맥도날드 앱의 마이보이스 설문조사로 공짜 커피, 콜라 무료 음료 먹는 방법은 여기까지입니다. 미리 무료 음료 쿠폰 만들어서 공짜로 마시면 좋습니다.